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교대역에 있는 작고 이쁜 카페. 주말에 갔더니 조용하고 좌석도 여유 있었다. 크림라떼가 유명한 것 같지만, 그날따라 라떼가 땡겨서 마셔봤는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다. 바스크케이크는 무난했고, 위에 뿌린 녹차크림이 녹진하고 씁쓸해서 맛있었다. 오레오 분말과 조화로웠다. 교대에서 밥 먹고 수다 떨러 가기 좋은 곳 같다.
와일드마일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60길 34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