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실 옆집 세시셀라 가려가 웨이팅이 있어 트키로 갔다. 커피도 맛있고 치즈케이크도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분위가 너무 좋았다! 작은 오두막에 초대된 느낌이었다. 오브제 하나하나가 귀엽고 따뜻했다. 커피도 고소하고, 특히 디카페인 하나도 안맹맹하고 일반 원두 못지 않게 진하고 맛있었다. 초코바스크치즈 케이크도 수준급이였다, 보통 속까지 너무 단단한 경우가 많은데, 바깥쪽은 딴딴한 갸또 같고 속은 걸죽한 크림처럼 흘러내려 취향저격이었다... 더보기
트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2
즐거운 날 방문했는데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저녁을 아주 기분 좋게 먹었다.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정말정말 맛있었던 메뉴는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 좋았고, 렌치드레싱이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었던 아보카도를 잡아줬다. 우니크림파스타도 정말 크리미하고 우니도 가득 넣어줘 바다내음도 아주 살짝 느껴졌다.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테이블마다 핸드크림이 있고 화장실에는 가글 ... 더보기
아베크 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3
예전에(10년전) 강남역 마노디셰프를 가면 모든 테이블이 소개팅 중이었던 기억이 있다. 최근에 가보니 소개팅보다는 가족 친구 등 다양한 모임을 하는 것 같다. 처음 먹어보는 블루베리루꼴라피자는 달달하니 맛있었다. 호두가 크림치즈(?)에 버무려져있어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좋았다. 개인적으로 마노디 피자의 얇으면서 바삭한 도우도 좋아한다. 버섯샐러드도 버섯을 가득 넣어줘 좋았다. 다만 피자와 샐러드 모두 단 편이어서 다 먹을 때 쯤 ... 더보기
마노디셰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