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저만 쓰는 것 같아서 좀 민망합니다만 업자 아닙니다 그릴 샌드위치!? 였던 것 같은데 뭐 무난무난 맛있습니다 원래 2층 창밖이 트여있어서 좋았는데 요즘 앞 건물 공사로 막혀있어서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추천👍
아이 라이크 마운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36길 34
8
1
제가 쓴 글 다음에 또 제 글인 것이 민망하지만 블루베리….뭔…베이글인데 (그린요거트…인지 하여튼) 크림 매우 부드럽고 저것만 있어도 베이글 뚝딱 해치울 수 있는 맛 여전히 추천
6
2
여기에 카페가 있어? 하는 곳에 있고 엄청 분위기 있고 프랑스에 온 것만 같은 인테리어 입니다(프랑스 경험X) 대부분 가격대가 있지만 음식 재료가 신선한 게 느껴지고, 분위기도 좋고, 리프레쉬하는 느낌으로 가끔 오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음(이미 2-3번 옴)
0
우사단로의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한 카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