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무난 맛있았던 떡볶이 특이하게 무채가 들어가는 떡볶이로 달달했습니다 사람들 몰릴 때가면 못가겠더라구요 서서 드셔야하는 점 참고하세요! 낫뱃
강가네 떡볶이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8
0
시나몬빵 먹었는데 간만에 맛있게 먹은 시나몬빵이였습니다 디저트 전반적으로 맛이 잘느껴지고 촉촉하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좌석이 많지 않고 테이블 거리가 넓지읺으니 우연히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여유있다면 가보시기를 추턴👍
카세트
서울 중구 충무로 23
10
저만 쓰는 것 같아서 좀 민망합니다만 업자 아닙니다 그릴 샌드위치!? 였던 것 같은데 뭐 무난무난 맛있습니다 원래 2층 창밖이 트여있어서 좋았는데 요즘 앞 건물 공사로 막혀있어서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추천👍
아이 라이크 마운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36길 34
1
간단? 점심 회식으로 거의 하나씩 다 먹어본 것 같은데 저는 제철회묵은지말이, 돌문어간장국수 맛있었고 들깨국수는 그냥 좀 그랬어요 전반적으로 맛있고 비싼 맛입니다 분위기도 좋으니 한남동 오시면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근데 주말에 웨이팅 좀 많아보였어요 추천👍
난포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8
베이컨칠리카도 샌드위치 여기 샌드위치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 건강한 맛인데 맛있어요 추천👍
샐러드셀러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36
9
오토김밥의 끈끈 빠삭한 닭강정 좋아합니다 추천👍
오토김밥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26길 93
7
카라구치라멘? 그런거였는데 간이 쎄요 물론 원래 라멘은 간이 쎄죠 근데 알고먹어도 좀 쎄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맛있었고 무난합니다 낫뱃
멘야산다이메
서울 용산구 보광로60길 10
전반적으로 약간 단맛 물론 아이스크림이 원래 달긴한데, 인공적으로 좀 더 단 맛 낫뱃
123 젤라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7
피스타치오랑 다크초콜릿 맛 선택했는데 약간 ~향,~맛 나는 파우더 이런 느낌아니라 원물맛이 잘나요. 다른 맛들도 궁금해서 또 갈 것 같네요 약간 아기자기 인스타 인플루언서들이 사진 많이 찍고 갈 것 같은 스타일 추천👍
아우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4-3
릴리언 자주 가는데요 저는 릴리언 바게트 자주 사먹습니다(사과잼?이랑 버터? 모르겠지만 여튼) 사람이 매번 많이서 테이크아웃하는 편입니다 빵 들은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내부는 작고 사람 많아서 번잡한 편이니 여유로운,작업할 수 있는 그런 카페를 원한다면 비추
릴리언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