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너무 맛있었던 한 끼 자극적이지 않아 질리지않게 먹었다. 평양냉면의 국물은 슴슴하면서 고기육향이 나 계속 먹고싶었고 수육무침은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야채만 먹어도 맛있었다.
매향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18
5
0
들기름막국수 싱거운데 면은 마딛었음 편육무침 고기 ㄱㅊ고 양념 마딛고 채소 아삭아삭 물막비막😻 개미친맛도리 또가면 무조건 비막무글거😻 셀프 밑반찬도 마딛었음 물은 생물 아니고 차?같은거였는데 생물도 있어서 ㄱㅊ 웨이팅 한 4-50분
1
비막 맛있다
3
유명하다고 해서 주말 점심 한 시간 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간 매향. 편육무침/비빔 막국수/물막국수를 주문했고 편육무침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해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 비빔막국수는 진짜 소스 맛은 거의 안 나고 메밀의 맛만 고소하게 나는데 어느 정도는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나에게는 메밀 맛은 좋았지만 뭔가 심심한 맛...고소한 맛은 잘 나긴 한다 면 자체는 고소하고 잘 끊어지면서 식감있는 면이긴 하다 오히려 물막국수가 더 간간해서... 더보기
면이 엄청 고소하고 호불호 갈릴꺼같은데 저는 너무 좋았어요!! (뚝뚝 끊어지는 면이에요ㅎㅎ) 깨랑 같이 어우러져서 고소함이 입에 계속 남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따로 메밀사브레 판매하시는데 슴슴하니 쿠키까지도 고소합니다😃 셀프바에 있는 동치미 육수도 꼭 드셔보시길!! 냉면 육수와 맛이 달라요. 들기름막국수 어린이용으로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들기름막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여긴. 지나갈때마다 꼭 들를꺼에요!!
7
공주의 유명 막국수집 매향 날씨가 더워서인가 사람이 많아 웨이팅을 좀 하다가 들어갔다. 편육무침 2만원에 고기도 많고 맛도 좋았다. 메밀 100프로 순면을 사용하신다는데 면 식감도 향도 좋고, 비빔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 술술 잘들어가는 맛이다.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 좋을 것 같은 식당
당일치기 공주여행의 첫 식사 물막국수 들기름막국수 편육무침 동치미 셀프 사장님의 자부심이 어마어마하다 음식맛 깔끔하고 좋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막걸리가 없다 왜죠…. 진짜 싹싹 긁어먹음
18
비빔막국수를 먹었다. 같이 나온 동치미가 너무 맛있었고, 막국수고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니 메밀향이 잘 느껴져서 좋았다.
4
평소에 편육을 잘 안먹는데 여기 편육 무침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메뉴는 무난한 느낌이라.. 편육 무침 먹으러 또 갈것같긴해욥!
!!!!!!!!!!!!!!!!!!!!!!!! 저는 처음 방문 했는데 같이 가신 분들은 예전에 비해 간이 세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비빔을 먹었지만, 물도 아주 맛있었다고 합니다. + 편육 무침은 무조건 시키세요. 일단 시키세요. (공주페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