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43개

4.0
8일

객사에 위치한 베이커리 가격대가 나가는편 하지만 빵이 크고 재료가 많이 들어가 거북하지는 않게 느껴지는 가격.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딱 좋아하는 페스츄리였다. 겉이 덜바삭하지도, 속이 빈 느낌도 아닌 맛있는 페스츄리에 라즈베리, 초코가 들어간 느낌에 피스타치오가 아낌없이 올라가 고소한 맛도 좋았다. 높은 퀄리티의 페스츄리를 먹고싶을 때 추천할만한 베이커리

크러스트 베이크 하우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46-4

3.5
8일

전주에 이에케를 잘하는 라멘집이 있다고해서 방문 맛은 있었지만 한끗 아쉬운 느낌이었다. 면익힘 차슈 염도는 참 마음에 들었다. 근데 이게 국물의 진하기가 조금 부족한지 염도가 조금 튀는 느낌이라 아쉬웠다. 조금만 더 묵직했다면 참 맛있었을텐데 아쉬운 집이다.

쿠시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46-13

4.0
9일

제주도 갔을 때 못가서 아쉬웠던 히포파운드가 전주로 옮겼다. 이게 무슨일이야 하며 바로 방문. 높은 가격대에 좋고 푸짐한 재료를 쓰는게 포지션이 확실한 것 같다. 베이글은 쫀득하고 크림들은 느끼하지않은게 참 마음에 들었다.

히포 파운드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30

3.0
9일

그냥저냥 맛있던 쌀국수 9500원에 양이 만족스러웠다. 국물에서 향신료 향보단 파와 고기의 맛이 강하게 나는 호불호가 적을 스타일. 면은 부드러운편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게 먹었다.

미분당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7

3.0
11일

참 아쉬운 수제버거집 패티는 고기맛 잘 나고 기름진게 치즈와 어울려 묵직한게 나쁘지 않은데, 빵이 너무 많이 아쉬웠다. 온도감도, 식감도 별로에 패티와 닫는 부분이 적셔진건 괜찮지만 냉동빵 잘못 해동했을 때마냥 질척이게 나온 것이 참 아쉬웠던 집이다.

걸프 델리마켓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96

4.0
11일

전주 물갈비 맛집 남노갈비 끓이는 갈비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럼에도 맛있게 먹은 집이다. 비주얼에 비해 매운맛이 강하지는 않고 고기가 오래 끓여도 그리 질겨지지 않으니 진짜 다 졸아들 때까지 졸여먹어야 훨씬 더 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왜 전주 물갈비가 유명한지 말해주는 식당이다.

남노갈비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24

3.5
11일

전주 유명 비빔밥집인 하숙영가마솥비빔밥에 방문했다. 튀김, 잡채 등 밑반찬과 비빔밥이 간이 좀 있는편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다 생각됐다. 맛은 좀 매운맛이 강한 전주비빔밥 맛이었다. 전주 비빔밥이 맛이 좋긴하다. 가격이 좀 아쉽지만 돌솥밥으로 주는점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나쁘지는 않았던 식당. 웨이팅을 할정도인지는 모르겠다.

하숙영 가마솥 비빔밥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5길 19-3

4.0
11일

철가방요리사님의 도량에 방문해봤다. 평일에 방문했는데 그리 길게 기다리진 않고, 번호표받고 근처에서 시간 떼우다 들어갈 수 있었다. 동파육, 어향가지, 짬뽕 주문 기대가 컸던 탓인지, 맛은 있었지만 특별한점은 느끼지 못했다. 적당히 부드럽고 맛있던 동파육, 가지사이에 새우다진걸 끼워 튀겨낸 어향가지 둘 다 정말 맛있었지만 어향소스 맛이나 동파육고기 부드러움이 뭔가 살짝 한끗 아쉬운 느낌? 그래도 이정도의 요리를 나쁘지 않은 ... 더보기

도량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6

4.5
11일

전북대생이라면 모를수가 없는 술집 무조건 시켜야하는 현미베이크순살에 국수 조합 평소에 물국수를 주로 먹다가 비빔도 시켜봤는데 맛이 좋았다. 현미베이크는 진짜 충격적인 맛이다. 다리살만 사용하고 염지 좋고 잘 구워져 아주 바삭하다. 같이나오는 파, 겨자소스와 먹으면 진짜 최고의 맛 치킨은 프랜차이즈치킨을 넘기기 힘들다는 편견 박살내고 인생치킨으로 자리잡았다. 닭발튀김 등 다른안주도 훌륭해 매우 추천할만한 술집이다.

통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삼송1길 35

4.5
11일

대전에 위치한 순대국밥집 가성비로 따지면 진짜 지금까지 다녀본 순대국밥 중 원탑이 아닐까 싶다. 만원이 안되는 가격의 특을 시켰는데 곱창양이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많았다. 국물 맛은 진하고 그리 자극적이지 않은편 맛 자체는 대단한건 아닌데 양과 가격에서 오는 만족감이 상당히 좋았던 식당

오문창 순대국밥

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5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