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I
음식
전체 더보기
삼선우동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하다. 해산물은 두족류는 냉동인 것 같은데.. 먹고 배아팠음 ㅜ.ㅜ
더 차이
서울 중구 세종대로9길 41
4
0
매생이누룽지탕. 악명 높은 매생이답게 겁나 뜨겁다. 해물은 생각보다 많지 않음.. 먹고 나면 배고프다
8
동파육 덮밥에 동파육 두 조각이라 아쉬웠다. 찹쌀탕수육은 생각보다 쫀득하지 않았지만 먹을만했음.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