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을지점빵] 확실한 불행이 예정된 날 출근길에 단 탄수화물이 필요하죠 🥹
을지점빵
서울 중구 을지로 170
24
0
[을지점빵] 가끔 아침에 커피만 사던 곳인데 빵 종류가 꽤 많아요. 크루키가 눈에 띄어 사보았는데 빵도 괜찮네요 !? 아침에 커피랑 빵을 간단하게 사기 좋습니다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