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히] 하루 두고 먹었더니 흐르르르룩 🥲 그래도 풍미랑 향은 남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은 예약시스템이 생겼던데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어서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무수히
서울 중구 청구로14길 34
[보보식당] 광주에 있을 때만 가보고 상경한 보보식당은 처음이에요. 요리 위주로 주문해봤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양도 많고 메뉴마다 특징이 있어서 좋았어요. 깐풍아귀는 은은하게 매운맛에 튀김 식감이 좋아서 저의 베스트 메뉴 ! 기대를 제일 안하고 주문한 버터 탕수육은 의외로 맛있던데요 ? 버터를 충분히 녹여 비비니 버터 풍미가 튀김을 확 감싸주네요. 메뉴마다 포인트가 있어서 식사는 볶음밥으로 했어요. 좋은 선택이었던... 더보기
보보식당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