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세미

지식은 없고 취향만 있어요

리뷰 5117개

조세미
3.5
5시간

[더욱커피] 주말 산책길에 종종 포장해서 먹곤 했는데 알고 보니 근처 길고양이들 밥을 몰래 챙겨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더 자주 가게돼요 🐈🐈‍⬛

더욱 커피

서울 마포구 서강로1길 16

[아끼염] 순천역 안에 있는 젤라또 가게에요. 사실 가게가 좀 한가하길래 앉아 있으러 들어갔는데 젤라또도 꽤 괜찮네요. 주문한 맛은 매실과 유자였는데 두 종류 모두 과일을 작게 잘라 넣은게 특징이었습니다. 비슷한 뉘앙스지만 매력이 너무 달랐고 잘게 넣은 유자껍질과 과실이 포인트가 되네요.

아끼염

전남 순천시 팔마로 135

[버킷디저트] 많이 젊어진 시골 마을입니다. 구움과자를 판매하는 곳인데 전부 다 팔려서 남은 것이 없었는데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고 있다보니 몇 가지가 새로 구워져 나와서 하나 먹어봤어요. 포슬포슬 따끈한 에그타르트 스콘이 맛있었고 이런 디저트를 파는 곳이 없어서 인기가 좋겠어요.

버킷디저트

전남 보성군 벌교읍 채동선로 257

[건봉국밥] 시간관계상 아랫장에서 국밥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건봉국밥으로 왔어요. 평일 아침에도 손님이 꽤 있는 편이고 잘 삶은 내장, 옛날순대가 들어간 국밥으로 주문했어요. 이래저래 요구사항이 많았는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에요. 순천에서 제일 선호하는 곳은 아니라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물론 맛있는 곳입니다 !! 다만 제일 선호하지 않을 뿐입니다 !!

건봉국밥

전남 순천시 장평로 65

[갈마골 아구찜] 먹다 찍어서 생긴게 좀 웃기죠 사진엔 없는 청국장 아귀탕이 맛있었어요. 아구찜은 맵지 않고 담백하게 먹기 좋았어요. 예전엔 대창(아귀 위)만으로도 찜을 해주셨던 것 같은데 이젠 아구찜을 주문하면 추가만 할수 있대요. 쫄깃한 대창(아귀 위)은 꼭 추가하시구요. 되도록이면 찜과 청국장 모두 다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갈마골 아구찜

전남 순천시 장명3길 9

[순천만습지] 오랜만에 왔습니다 - 🐧🦆🦅

순천만 습지

전남 순천시 대대동 162-2

[더 미주농원 120] 닭을 코스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반찬이 다양한데 다 맛있었고 닭요리는 다 요리되어 나와서 먹기도 편해요. 대숲골농원은 직접 구워먹어야하는데 “구이”에 집중하고 싶다면 그쪽이 더 낫겠고, 다양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쪽으로 ! 코스는 닭고기로 만든 떡갈비, 구이, 불닭, 간장양념한 튀김, 닭죽이 나오고 원하면 추가 주문도 가능해요. 순천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도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

더 미주농원 120

전남 순천시 상사호길 120

[과자방 / 웨딩임페리얼 타르트, 마카다미아휘낭시에, 무화과마들렌] 서터레서가 극심했던 날 입에 디저트를 넣어야겠기에 퇴근길에 아득바득 찾아갔어요. 남은 디저트를 한 종류씩 다 털었네요. 좀 더 많이 남아 있었으면 고르는 재미가 있었겠지만 남은걸 하나씩 터는 재미도 있죠. 웨딩임페리얼은 발렌타인데이에 한정으로 나왔다는데 홍차향이 가득했어요. 잘 우린 밀크티를 응축한 느낌 ! 초콜릿이랑 잘 어울리네요. 구움과자는 뭐 . . ... 더보기

과자방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16

[더크레딧] 군고구마 맛이 났던 달큰한 프렌치 토스트 - 바닥이 좀 타서 군고구마 맛이 났을지도 . . . 🤔 늘 뭘 주문해도 무난하게 맛있고 강아지 데려가기 편해서 동네 강아지들이 자주 보입니다.

더 크레딧

서울 마포구 광성로6길 12

[오르노] 피자를 기대하고 갔는데 빠에야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먹물 감칠맛이 좋아서 빠에야를 박박 긁어 먹었어요. 풍기피자는 소스가 좋았는데 이 소스를 베이스로 넓직하게 고루 펼쳤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3.5와 4.0 사이로 평하고 싶습니다. 강아지는 케이지 있으면 동반 가능해요.

오르노

서울 마포구 백범로20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