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세미

지식은 없고 취향만 있어요

리뷰 5086개

조세미
3.5
17시간

[느루의] 오랜만에 느좋카페 ✨ 커피는 드립이랑 에스프레소 두 가지 종류 가능해요 핸드드립 종류가 꽤 많고 디저트도 판매하셔서 가만 앉아있기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느루의

서울 은평구 진흥로 184-1

[베이크 치즈타르트] 예전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사과타르트 오랜만에 사서 좋아하던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서 아이스크림 올렸어요.

베이크 치즈타르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에스프레소 올로지] 골목으로 돌자마자 나오는 멋진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 음료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서 고르는데 고민했어요. 에스프레소 음료 중 제일 좋아하는 꼰판냐와 로마노로 골랐습니다. 로마노에는 기본적으로 설탕이 깔려요. 레몬의 산미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고 콘판냐도 굿 !

에스프레소 올로지

서울 중구 퇴계로87길 3-8

[기야마] 앙금 좋아하는 분께 선물하기 좋아보여서 샀습니다 ! 저도 좀 얻어먹어봤는데 저는 유자앙금이 좋았고 어른들은 통팥을 좋아하시네요 !

기야마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을지다방] 늘 궁금했던 을지다방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다방인데 저녁에는 식사 혹은 안주류를 판매하신대서 너무 재밌었고 또 후기를 보니 반찬이랑 김치류가 너무 기깔나더라고요. 직접 방문해보니 일단 밑반찬으로 밥 한 공기 뚝딱할 수 있겠던데요. 고기도 질 좋아서 맛있고요. 오징어 숙회는 그냥 데쳐주는게 아니라 참기름 두른 철판에 올려주시는데 그냥 담백한 오징어숙회였으면 더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맛은 있는데 확 배불러지더라고요... 더보기

을지다방

서울 중구 을지로33길 31

[스틱윗미] 너무 부드럽게 사르르르 사라지네요. 어떻게 질감이 이럴 수 있죠.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안먹은 것 같아서 억울해요(??)

스틱윗미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4

[더이제] 중식모임 덕분에 여러가지 야무지게 먹고 왔어요. 전체적으로 칭찡우럭, 사천식팔보채, 해물짬뽕 추천합니다 -

더 이제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73

[네츠커피] 카푸치노 호로록 - 미세한 폼이 너무 좋았고 잔이랑 기물이 너무 예뻐서 자꾸 두리번 거렸습니다.

네츠 커피하우스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22

[산수갑산] 사장님께서 상도 안 닦고 반찬 깔면 어떡하냐며 다시 벅벅 닦아주신 테이블 ㅋㅋㅋㅋ 용암처럼 뜨겁게 나오지 않아 저 같이 뜨거운거 못먹는 사람도 괜찮아요. 순대도 맛나고 다른 내장도 야들야들 꼬들꼬들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고 점심시간은 회전이 빨라서 운 좋으면 웨이팅 없어요 !

산수갑산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24

[골덴] 인스타그래머블한 카페에 불과했습니다. 그저 빵에 느타리버섯과 치즈를 올렸을 뿐 간도 너무 부족했고 무엇보다 너무 널려있었어요. 예쁘게 사진이야 잘 찍었습니다. 차라리 가격을 올리고 더 브런치답게 내어주시거나 구성을 더 풍부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끼니보단 여행하다 끼니 놓치고 좀 먹는 세미끼니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 추천은 못하겠어요 ㅎㅎ

골덴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34-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