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세미

지식은 없고 취향만 있어요

리뷰 5061개

조세미
4.0
1시간

[희희 / 단새우소바, 가라아게] 12시 살짝 넘어서 가면 웨이팅 없어요. 소바는 여전히 맛있는데 가라아게는 전이 더 맛있네요. 음식 종류도 더 많아져서 더 자주 가봐야겠어요 !

희희

서울 종로구 대학로 42-7

조세미
3.0
1시간

[소화원] 두쫀쿠 자만추 가능하세요 🧆 저는 간단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사서 나왔는데 근처에서 필요하신 분은 들러보세요.

소화원

서울 마포구 독막로 78

조세미
0.0
1시간

[멜브런 미트파이 / 두쫀쿠] 미트파이 파는 곳인데 두쫀쿠로 데뷔 - 두 번째 두쫀쿠라 얼마나 맛있는진 모르겠는데 페이스트가 촉촉한 편이라 처음 먹어봤던 두쫀쿠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1인 2개 한정입니다.

멜브런 미트파이 & 에스프레소

서울 마포구 신촌로 62

[베이키 베이커리] 고소한 파이지로 쌓인 에그타르트입니다. 필링이 적당히 부드럽고 계란맛 많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키 베이커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0

[챔프커피] 오랜만에 챔프 ! 포장해야해서 플랫화이트는 못마신게 조금 아쉽네요. 아직은 아아 먹을 수 있어서 아아 마셨어요 화이팅(??)

챔프커피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카페 드 루앙] 에그타르트 파는 카페인데 집에 에그타르트 좋아하는 사람이 사왔어요. 제 입엔 살짝 붕어빵처럼 기름진 맛이라 살짝 제 취향은 아닌데 주관인거고 객관적으론 꽤 괜찮습니다.

카페 드 루앙

서울 마포구 광성로 20

[픽트 로스터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쫀쿠 사러 갔는데 품절이라 커피만 마시고 왔어요. 시티뷰(??)이고요 산미 살짝 도는 첫 모금이 맛있었는데 향이랑 금방 날아는건 아쉬웠어요.

픽트 로스터리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

[포그 / 풍기피자, 포그피자] 도우 상태가 좀 왔다갔다 하길래 걱정했는데 꽤 덜 탄(??) 피자를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1인 - 1.5인분으로 만들어져서 2판으로 3명이 딱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소스랑 잘 어우러지는 풍기를 추천하고, 토마토 소스에 소세지 올라간 포그 시그니쳐는 상큼해서 좋았어요. 생맥주나 와인 라인업도 꽤 좋아서 먹고 가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다음엔 댕막내 데리고 가보렵니다.

포그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4

[그레이랩] 근처에서 산 피자가 식기 전에 도착지에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느라 대충 찍은 사진이지만 커피는 꼬숩고 편하게 마시기 좋네요.

그레이 랩

서울 마포구 토정로3길 16

[카페 나팔꽃 / 토피넛 라떼] 오랜만에 나팔꽃 - 📯🌷 요새는 잘 안마시는 크림커피를 마셔봤습니다. 차갑고 부드러운 크림에 톡톡 씹히는 토피가 포인트에요.

카페 나팔꽃

서울 마포구 신수로 5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