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세미

지식은 없고 취향만 있어요

리뷰 4986개

[옵스] 동그란 사과파이🍎 잘 데워서 아이스크림 올려 먹으면 맛있겠다 싶단 생각을 해놓고 한 판을 뚝딱

옵스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안초] 이것 저것 주문했는데 다 맛있게 먹었어요. 스페인 음식점인데 어쩌다보니 다 일반 와인바같은 메뉴만 주문했네요. 와인 리스트는 스페인, 포르투갈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또 가격이 괜찮았어요. 메뉴마다 킥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오오 맛있다며 와인도 듬뿍 안주도 듬뿍 먹고 나왔어요. 군자에 궁금한 가게가 많아서 다음 행선지는 어디로 할지 고민하며 나왔네요.

안초

서울 광진구 면목로 67-4

[빈브라더스] 오랜만에 이 길을 지나다가 건물을 다시 지으신걸 보고 가봐야겠다 싶더라고요. 어두운 인테리어에서 밝고 화창하게 바꾸니 전혀 다른 브랜드 같기도 했어요. 커피메뉴도 디저트 메뉴도 다양해졌고 저는 궁금했던 화이트 자스민이라는 커피음료를 주문해봤습니다. 냉침한 자스민밀크티로 피꼴로 라떼를 만드는 메뉴에요. 탄산수, 자스민녹차, 피꼴로 이렇게 세 잔이 나오는데 제 입엔 그냥 피꼴로 라떼가 맛있겠더라고요 ㅎㅎ 평소에 ... 더보기

빈브라더스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산띠] 배달로 제일 자주 시켜먹는 곳인 것 같아요. 이거저거 같이 주문해서 한끼 두둑하게 먹으면 기분이 좋죠

산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70

[커피양장] 오며가며 가게가 있는건 봤는데 방문은 처음이네요. 드디어 비는 주말이 생겨 강아지막내와 다녀왔습니다. 주류, 커피, 에이드 등을 판매하는데 방문 목적이었던 커피를 주문했어요. 핸드드립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저는 인도 원두를 맛있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해서 아침커피, 낮술 다 가능해보여서 여기다 ! 싶었습니다.

커피양장

서울 마포구 독막로22길 14

[코트사이드] 디저트가 유명한 것 같은데 커피만 마시고 나왔어요. 커피는 그냥저냥 보통이었고 소리가 좀 울려서 금방 나왔어요.

코트사이드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3길 2

[텐퍼센트] 여기 돌체콜드브루오트라떼가 맛있단 말을 듣고 갔는데 그냥 오트라떼를 마셨습니다. 고소한 아침을 시작했고 다음에 달달한 커피가 먹고싶을 때 가보려고합니다.

텐퍼센트 커피

서울 종로구 대학로1길 6

[충주댁 양은솥밥] 달고 짜고 조금은 자극적일 수 있는 맛있는 한식이었습니다. 오징어볶음이랑 제육볶음을 같이 주문해서 같이 섞어달라고 했는데 고기도 오징어도 꽤 큼지막하게 들어가네요. 솥밥이라 그런지 밥도 맛있고 누룽지까지 이 정도면 코스요리죠.

충주댁 양은 솥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42

[연희동 와쇼쿠] 배달해서 먹었어요. 배달로 편하게 다양한 스시에 후토마끼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무난하게 배달하기 괜찮겠어요. 끝..(??)

연희동 와쇼쿠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2

[퀜치커피] 참으로 오랜만에 갔어요. 진하고 정성들인 드립커피를 마시느라 아직도 카푸치노를 못마셔봤네요 ㅋㅋㅋㅋ

퀜치 커피

서울 마포구 동교로12안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