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안창 삼겹 항정 육회 먹어봄. 고기가 다 너무 맛있음. 부모님 모시고 가고 회사 상사도 모시고 감 언제가도 맛있음 더 좋은것은 콜키지 프리임 무슨 일 있으면 일단 와인 가지고 여기 가면 다 해결됨 가족이 운영하시는 듯 이 위치에 이전 가게도 맛있었어서 처음 바꼈을 때 너무 슬펐는데, 사장님 넘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어서 더이상 슬프지 않았음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해야함 매봉 야장도 무조건 여기임
한우네 정육점 식당
서울 강남구 논현로38길 20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