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은 어디가든 짬뽕만 먹는 사람인데요 여기가 올타임 남바원 여행다녀오면 일단 여기 찍고 시작해야해요 잡스러운 맛 하나 없이 진한 국물이 정말 좋습니다 매년 가격이 무섭게 올라서 슬플뿐
타워차이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26
5
0
평일 점심에 가서 세트 먹었었는데 아주 너무 만족스럽고 즐거웠음 또 가고 싶은데 이젠 워크인은 어림 없는듯
엘쁠라또
서울 강남구 논현로24길 29
자주 가고 싶음...
도곡여울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36
처음엔 쌀국수만 먹어보고 맛집이라고 하고 다녔는데 셋트메뉴 먹어보면 쌀국수가 제일 못한 메뉴일 정도로 다 맛있었다 가끔 편차가 있긴 해도 기본적으로 맛있음 평일 점심엔 가기 어렵지만 저녁은 여유로움
포 브라더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40
김치찌개가 흔한듯 해도 이 집 만큼 하는집이 또 드물다 김치 자체가 맛있는 듯 고기도 많고 좋아요 계란말이 필수
봉시 김치찌개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45
4
고기 맛 좋아요 곁들여먹는게 다양하고 좋아요 다른 김일도 매장과 비교해도 괜찮은거같아요 구워주시는 것도 좋아요 근데 주문한 만큼을 한 판에 구워주시는 경향이 있어요 나눠 구워서 처음도 끝도 계속 따뜻하고 육즙이 남아있는 맛있는 상태로 먹고싶었지만 그러지 못 해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38
돼지갈비 잘 굽기 쉽지 않지만 잘 구우면 그만큼 희열이 있음 남편 어릴적부터 추억의 가게라는데 나도 갈때마다 만족스러워서 내 자식한테까지도 추억의 가게가 되면 좋겠음
마포집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726
안창 삼겹 항정 육회 먹어봄. 고기가 다 너무 맛있음. 부모님 모시고 가고 회사 상사도 모시고 감 언제가도 맛있음 더 좋은것은 콜키지 프리임 무슨 일 있으면 일단 와인 가지고 여기 가면 다 해결됨 가족이 운영하시는 듯 이 위치에 이전 가게도 맛있었어서 처음 바꼈을 때 너무 슬펐는데, 사장님 넘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어서 더이상 슬프지 않았음 요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해야함 매봉 야장도 무조건 여기임
한우네 정육점 식당
서울 강남구 논현로38길 20
맛도리 사람 많이 가서 여러가지 먹어보고싶음
마봉양꼬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38길 46-9
1
깔끔하고 맛있는 한 끼 어릴적 외할머니가 끓여주시던 곰국 맛 맛있어서 포장도 해와가지고 그냥도 끓여먹고 떡국 베이스로도 쓰고, 잘 먹었습니다 퇴근할 때 마다 오늘은 저녁영업 하시는지 들여다보게됨
복만당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78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