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가 버터류 빵, 샌드위치, 케이크 종류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음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심! 다만 스콘은 글케 맛있진 않았음..ㅎㅎ 데울지 여쭤보셨는데 데웠으면 더 맛있었을까..? 밀가루 향이 강했음 디카페인은 산미 있는편! 메뉴판에도 산미 있다고 써있었음 근데 맛없는 산미 아니고 고급진 산미! 커피는 맛있는 것 같아서 담에 일반 아아 마셔보고싶음 저녁에 가볍게 작업하거나 책 읽으러 가... 더보기
경성커피
서울 마포구 토정로 256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