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YAL FOOD & DRINK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지인이 10분 먼저 도착해서 먼저 들어가 음료 마시려했는데 동반인 올때까지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라해서 그냥 딴 브런치 카페로 갔어요 :-( 공간이 좁거나 사람이 많은 상태면 이해가 되지만 넓고 텅 비어있었는데 굳이 밖에서 기다리라하는건 상식적으로 쫌 이해가 안되네요ㅜㅜ 나중에 2차 이동갈 때도 보니까 그냥 사람도 사장님도 안계셨어요. 가시는 분들 참고시라고 적어둡니다!
더 로열푸드 앤 드링크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37
14
0
굿
4
너무너무 건강한 맛. 안먹을래요...
2
뷰가 다 한 곳;; 맛은 그냥저냥 보통이에여 딱히 뭐 말 얹을만한 맛은 아닌..? 근데 뷰가 엄청나게 좋습니다ㅜㅜ 요즘같은 날씨에 바람 맞으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7
연어플래터에 병아리콩 개많이 줘서 전부 다 남김ㅡㅡ
3
사진은 뭐... 다른 분들 음식과 똑같이 생겼으니 생략합니다. 저처럼 "별로에요" 평가를 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뷰 값으로 인당 1.5만원을 낸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음식 맛은 나쁘지 않으나 양이나 퀄리티를 생각하면 좀... 그렇습니다. 다 빼고 뷰만 생각하면 평가를 "괜찮아요" 정도로 올릴 용의는 있습니다.
1
화창한 날씨에 후암동 뷰와 남산뷰를 시원하게 만날 수 있어요:) 연어플레이트와 템페샌드위치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자리는 일행 중 한 명만 올라가서 확인할 수 있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요! 식당 내부가 좁고 계단이 가팔라서 조심, 또 조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쯤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뷰 음식 맛집
다 존맛탱
좁은 공간에 높은 층계, 사실 이런 공간은 위태롭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포탈이나 인스타 속 사진은 정말 이 비좁은 공간을 어떻게든 과장하고 있다. 도심 뷰에 별로 감흥을 못 느끼기도 해서 굳이 굳이 올 일은 없을 것 같다. 차라리 바로 옆 무니를 가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