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몰락인생

전전 요식업자 전 백수 현 요식업자...😇 프렌차이즈는 식당도 카페도 선호하지 않는 편.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기준은 무조건 맛. 무얼 먹어도 술을 생각하는 알콜홀릭.

리뷰 572개

어쩐지 예전보다 양이 늘었네 싶었는데 가격이 올라버렸군요....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해서 10,000입니다. 떡은 밀떡을 좋아하지만 여기는 쌀떡 특유의 쫀득함이 너무 좋습니다. 순대는 평범하고, 내장류는 분식집 퀄리티라기엔 꽤 좋아요. 가격이 부담스러워 3.5 점이지만, 맛은 확실히 있습니다.

빨간 부산오뎅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 36

청량냉면은 아쉬웠습니다 청양과 육수의 조화가 애매했고, 같이들어간 라임덕에 나중에는 시큼한 맛이 나서 육수를 남겨버렸습니다. 처음 고명이 없어서 물어보니 좀 더 주셔서 듬뿍 먹었네요. 비빔냉면은 꽤 자극적인 맛이 강한데 깨가루와 조화가 묘하게 잘 맞았어요.

김인복의 광평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뭐 기대하고 간것은 아니지만, 곰팡이 냄새에 리모컨도 안눌리고 곡도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어요. 안주는마른안주와 과일만 먹어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게코 노래타운

경기 하남시 대청로 26

수우보다 커피는 맛있지만 공간의 메리트가 너무 적어 굳이 재방문은 잘 모르겠어요.

페퍼

경기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23

와이프가 전날 샌드위치와 사워도우를 먹고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출근 전 산책길에 들렀습니다. 오픈은 11시인데 사장님이 새벽 4시 반부터 베이킹을 하고 계셔서 오픈 전에도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베이킹은 잘 모르지만 버터도 설탕도 계란도 안 넣고 어떻게 맛이 나지 궁금했습니다. 먼저 가격대는 굉장히 착했구요. 먼저 폴드포크샌드위치를 하나 사서 나눠먹었는데 빵이 떡처런 쫀쫀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폴드포크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바... 더보기

소소밀 베이커리

경기 하남시 신장동로29번안길 19

또또정수치킨. 갤럭시 촛점은 맞추기 어렵네요. 바삭한 튀김이 킥입니다.

이정수 치킨 전문점

경기 하남시 신장로 167

냉면치고는 서비스 타임이 늦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수는 꽤나 묵직한 느낌이고 비냉의 양념장은 자극적인 맛은 아니에요. 비냉이 더 맛있었고 만두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송천면옥

서울 송파구 마천로 20

수목이 멋드러진 카페. 소나무가 정말 멋있게 자라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키우는 강아지도 얌전하구요. 커피는 고급진 산미가 가미되어있네요. 날씨까지 완벽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케잌 외에 베이커리 종류는 없어요!

개울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1083-10

기본기가 탄탄한 중국집 요새는 찾기 힘든 사천짜장 메뉴가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고추의 알싸한 매콤함이 느끼함을 잘 잡아주고, 기본적으로 면발을 아주 잘 뽑았습니다. 탕수육도 고기 질이 좋고 고기와 튀김옷의 조화가 인싱적입니다.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데 소스만 따로 만들고 야채는 생으로 나오는데 아삭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차이나송

서울 강동구 명일로 110

역시 담백한? 막창입니다. 새콤한 부추랑 너무 잘 어울리구요. 이 날 장국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양념 막창은 양념이 막창 안까지 깊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지만, 소금 만큼은 아니네요. 늘 맛있게 먹는 집입니다.

동대문 곱창·막창구이

경기 하남시 신장로136번길 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