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몰락인생

전전 요식업자 전 백수 현 요식업자...😇 프렌차이즈는 식당도 카페도 선호하지 않는 편.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기준은 무조건 맛. 무얼 먹어도 술을 생각하는 알콜홀릭.

포스트 417개

몰락인생

추천해요

1일

적당한 가격과 맛있는 음식이면 나도 즐겁고 사장님도 손님이 많아 즐겁죠. 꽤나 바삭한 돈까스가 좋았어요. 칼국수는 얼큰닭칼국수인데 얼큰하지 않은게 더 시원하니 제 입맛이긴 하네요.

최고집 손칼국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 18

몰락인생

추천해요

3일

이름과 맛이 잘 어울렸던 곳. 간이 센것을 좋아하는데 삼삼한 맛에 매료 되었던 곳. 빈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이 가게의 대장 쵸파는 좀 시끄러운 편 내츄럴 와인이 많아 와인에서는 호불호가 갈릴듯 합니다.

슬로우 파머스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26

몰락인생

좋아요

3일

45000원의 우니 감태 단새우인데 일단 양은 기대하지 않았지만 우니에서는 쓴맛이 나고 감태는 굽지 않아서 그런지 식감이 따로 놀아요. 우니야 맛이 천차 만별인데 이 정도면 업장에서 미리 체크하고 오늘 우니 퀄리티가 떨어지는데 괜찮냐고 물어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기본 안주 땅콩이 맛있어서 기대 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반려견 동반이 되는 점은 좋았어요.

효창의밤

서울 용산구 백범로 318

몰락인생

좋아요

3일

커피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지만 1층에서는 주변 가게의 생선 비린내가 많이 납니다.

자이온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7

몰락인생

좋아요

3일

마늘 듬뿍들어간 닭도리탕 진정한 오픈키친의 정석. 딝도 야들야들하니 좋은 닭을 쓰지만 유명세 만큼의 맛은 아니었다. 다만 유명 맛집에서 보기힘든 이모님들의 친절함은 의외였다.

계림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9

몰락인생

추천해요

6일

실망시키지 않는 곳..! 새우탕 칼칼하니 떡과 수제비 너무 잘 어울리고 닭똥집도 쫄깃 담백하니 이모님 요리솜씨는 최고에요 역시 저녁 11시 반에 40분 대기해서 들어간 보람이 있어요.

용문포차

서울 용산구 원효로41길 64

몰락인생

추천해요

9일

양념 소스는 직접 만들지만 간장은 납품 받는 소스래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양념>>>>>간장입니다. 이집은 튀김이 정말 맛있거든요.

두부자 통닭

경기 하남시 신장로 161

몰락인생

추천해요

12일

초보자들도 먹을 수 있을 만한 삭힘입니다. 삼겹살은 있지만 보쌈이 없는것이 좀 아쉽긴 했지만, 몹시 괜찮았던 곳. 짝꿍은 삭힌 홍어를 여기서 입문 했습니다. 홍어애도 못먹겠다고 하더니 반절을 챙겨 먹었네요 ㅎㅎ

금강산

서울 용산구 청파로 303

몰락인생

추천해요

12일

믿을 수 없는 곳...! 모듬순대 19,000원 애매한 시간이라 가볍게 먹으려고 모듬순대만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요. 국물도 인원수대로 따로 주시는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고기 너무 부들 쫄깃하고 순대고 맛있었어요. 김치도 다 훌륭했는데 된장이 찐이었습니다. 1등 순대국이 화목에서 이곳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산수갑산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구요...

호남 대박집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18-3

몰락인생

좋아요

12일

골뱅이 양은 좀 적은데 토마토가 같이 나오니 먹기 한결 좋네요. 제육은 양념은 나쁘지 않은데 고기 질이 너무 별로였어요. 슐집에서는 큰걸 바라면 안되겠네요. 역시 시끄러운 곳은 저에겐 맞지 않습니다.

이웃집 영준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7길 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