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빙수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빙수 진짜 괜찮았음!! 망고도 달고 아마도 우유얼음도 부드러워서 밥 먹고 왔지만 셋이 빙수 완뚝함 리뷰이벤트 하면 쿠키도 줘요 🍀🍀
디데이 하우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12-7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