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효낭

🤤🫶🏻
가산에서 회사 다니는 본투비 수원러

리뷰 919개

효낭
4.5
1일

빙수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빙수 진짜 괜찮았음!! 망고도 달고 아마도 우유얼음도 부드러워서 밥 먹고 왔지만 셋이 빙수 완뚝함 리뷰이벤트 하면 쿠키도 줘요 🍀🍀

디데이 하우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12-7

효낭
4.0
5일

곰탕이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올 수 있는 반찬도 많고 김치 종류도 깍두기 포함 세 종류나 됨 거기에 오징어젓갈까지!! 배고파서 그런지 밥 말아서 십분만에 후딱 먹음 진짜 직장인들의 성지같은 곳

정찬포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효낭
3.5
12일

여름에 매번 챙겨먹는 중식냉면의 첫 스타트를 끊음 돌판짜장이 유명한데 날이 더워서 그건 나중에 먹는걸로.. 내가 슴슴하게 먹는 편인데 내 기준보다 더 슴슴해서 쏘쏘햇다.. 동료들이 마라돌판짜장 시켜서 먹었는데 마라!!!!!돌판짜장이래서 다들 알고 먹길.. 3.5점은 오롯이 찹쌀탕수육에서 나온 점수인데 찹쌀탕수육은 진짜 존맛이라 꼭 시켜먹기

칭따오

서울 금천구 범안로 1130

효낭
4.0
16일

온천해서 뽀송한 상태로 밥 먹으러 옴 밑에 보이는 사진이 딱 십만원 정식이고(시키다 보니 그렇게 됨) 소식좌 세명이서 딱 먹기 좋았던 양이었음 명란크림 파스타랑 부채살 스테이크가 제일 괜찮았다 부채살 스테이크랑 같이 나온 감튀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트러플 맛이 킥이었음 리조또는 굳이,, 싶어서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이렇게 시키는 게 좋을듯

모나밸리 레스토랑 더 레드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624

효낭
4.0
16일

복지리 복지리 그렇게 통영 갔을때부터 노래를 불렀는데 결국 천안에서 이뤄지는 나의 드림,, 34,000원에 복어가 끝도 없이 나오는 기적을 볼 수 있음 복어껍질무침도 같이 시켜봤는데 쫀쫀하니 넘 맛있었음 🤤 하지만 한국인답게 죽이 제일 맛있었으니 죽은 꼭 시켜서 먹기!!

불당동 복요리 전문점 흥복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8길 17-2

효낭
3.5
23일

신도림에 가고 싶은 카페가 만석이라 책 읽기 좋을 만한 카페 찾아왔는데 커피는 그럭저럭이었지만 자몽허니블랙티 다쿠아즈 산도였나 어쩌다 자허블로 케이크를 만들 생각을.. 자몽 오렌지가 맛있어서 일단 다 먹었지만 우리 앞으로 만나지 말자.. 🥹

카페 파이프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36

효낭
5.0
23일

라알못은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 차슈 맛있고 달걀도 맛있고 국물은 걍 한식 먹는 느낌이라 다 먹지 못할게 뻔했지만 밥까지 시켜서 말아먹고 나옴! 퇴근하고 오면 재료소진 마감에 걸려서 이런 휴일을 이용해 와야하는 가산 직장인은 너무 슬프다,,ㅜ 신도림 앞으로 분기에 한번씩 방문해야겟음

호정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19

효낭
5.0
25일

그렇게 먹고 휘낭시에에 아메리카노까지 먹는 나에요 심지어 유명한 치아바타는 포장해 감ㅋㅋ 무화과 크림치즈랑 초코 아몬드? 헤이즐넛? 휘낭시에 시켰는데 이것도 내 인생 휘낭시에 됨 비싸지만 돈값 한다고 생각함 특히 무화과 크림치즈 개강추 집에 사가는 고구마 크림치즈 치아바타 너무 기대돼 진짜

카페 우물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5-6

효낭
5.0
25일

내 짧은 인생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인생 닭갈비 🥹🥹 (데이터 적음 주의) 첫 주문은 단일 메뉴 2인분 이상만 가능해서 양념 2인분 먹었는데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고기도 넘 부드럽고 걍 너무 맛있게 먹었음 메밀 막국수도 슴슴하니 닭갈비에 잘 어울렸음!! 가려던 집이 문을 닫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갔는데 맛있어서 울면서 나옴 🥹🥹

수뿌레 닭갈비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12

효낭
4.0
29일

최근에 라멘 먹고 싶었는데 소원 성취함 ✌🏻 사실 배부른 상태에서 먹은거라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한데 일단 국물은 시원하게 맛있었고 난 두툼 차슈가 더 좋은 사람이라 그건 좀 아쉬웠음 크게 흠 잡을 건 없는데 그렇다고 죤맛도 아님 여의도 근처에서 한 끼 먹기 좋은 곳!

멘츠루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