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선물용이라 맛은 모르겠지만 ㅎㅎ 조금불친절… 케잌도 손으로 알아서집는게 약간 이해가잘안됬어요 보통집게있지않나여…
카페 드 리옹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3길 6
21
0
[카페드리옹] 밀푀유가 먹고 싶었지만 저녁에 갔더니 없어서 딸기케이크로. 전에 오, 쏠 라떼는 먹어봐서 말차 스트로베리 벨벳 주문했는데, 오!! 딸기랑 말차 조합이 엄청 맛있는 거였구낭...!! 진짜 맛있었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