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택

手沢

3.7
추천 12 좋음 24 보통 4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카페
커피
라떼
푸딩
스파게티
덮밥
야끼소바
하이볼
파르페
카페
디저트
웨이팅
일식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26개

나폴리탄 존맛탱구리 1인석 있고 자리에 있는 QR코드 찍어서 주문하면 되니까 내향인들 혼밥 도전해보시라~!~! 혼밥 하는 사람들 꽤 많음 아기자기한 킷사텐 갬성이라서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 좋아하시면 왕왕추천👍 4번째 방문한 또또또간집 인증 + 프라페•푸딩 디저트류도 유명한데 쓰니에겐 너무 달아서 약간 쌉쌀한 카라멜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고리고리
5.0
9개월

매장 이전 후 몇번 재방문 했어요. 매장이 꽤 넓고 좌석수도 전보다 더 많아져서 좋았습니다 !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스타일이 좋으세요 힙함.. 나폴리탄은 먹어 본 나폴리탄 중 젤 맛있었고 ㅠ 오므라이스도 진짜 마싯서요.. 시즌마다 파르페는 바뀌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과일파르페 였어요. 딸기파르페도 맛있었지만 과일파르페 과일들이 당도가 높고 구성도 좋았어요 !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수긍됩니다.. 푸딩은... 더보기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킷사텐 컨셉! 맛도 좋음 웨이팅이 길어요 음료만도 가능해서 웨이팅이 잘 안빠짐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감성 있다... 매운야끼소바 맛있네요 (불맛 좋음)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맛이 없진 않은데 좀 아쉬움 ㅠ 오므라이스는 밥은 잘 볶였는데 계란옷은 약간 퍽퍽한 편 식사 후 카페까지 야무지게 즐기기 좋읍니다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오므라이스 그냥 그냥... 쏘쏘함 타코야키는 귀엽게 나오고 쏘쏘... 복숭아사와랑 레몬사와는 맛있었음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데이트로 오면 좋을듯!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여긴 제발 그만 알려졌으면 좋겠다 매장 내부도 너무 좋고 식사는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파르페랑 푸딩이 미쳤다 푸딩이 특히 진짜 미쳤다 다른 곳에서 먹는 푸딩은 그냥 다.. 좀.. 뭐랄까? 푸딩 믹스 사서 먹는 맛인데 여긴 진짜 일본에서 먹는듯한 푸딩이다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수택밀 정식 ⭐️⭐️⭐️ 그냥 보이는 맛 그대로 딸기 파르페 ⭐️⭐️⭐️⭐️⭐️ 몇 입 먹고 아하 이게 제대로 된 파르페구나 하는 느낌을 받음 +응대가 너무 차가워요~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일식,양식,디저트를 파는 작은 밥집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음식이 나오고 맛도 있어요 약간 비싼 편이긴 해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감성 좋아하면 추천!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합정 수택 딸기가 죽어있어서 ? 했지만 푸딩자체는 묵직하고 맛있었어요 파르페 잠깐 안할때 간거라 못먹어서 아쉽 사람없는 시간에 한적하게 먹기좋은곳인듯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 합정 / 수택 ] 예상가능한 맛있는 맛. 평일 저녁에 갔는데 2인은 웨이팅 없었어요. 정말 무난한 일본 음식 맛들이고, 아무래도 맛보다는 공간을 향유하는 기쁨이 더 큰 것 같아요.

수택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5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