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대패삼겹 1인분에 2,900원 셋이서 8인분 먹음 ㅋㅋㅋ 얇은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감 고기는 차돌보다 대패삼겹이 더 맛있음 우삼겹짜글이는 기름범벅이라 노맛이고 냉면도 미지근하고 들기름 향 강해서 별로 셀프바 잘되어있는데 고기가 싸서 그런가 셀바는 유료이용임 아숩
더얇은고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42번길 8-7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