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인기많은 곳이라 기대를 많이 했나봐요..ㅎ 우설은 양도 맛도 아쉬웠구용.. 그나마 돈까스가 괜찮았는데 이것도 우아! 하기보단 평범했어욥..😅 사장님은 친절하셨습니다..!
고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82
3
0
미묘...
8
독보적인 감성의 의정부 이자카야 고파 벌써 다섯 번은 방문한 듯 많은 메뉴를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돈카츠와 스지탕, 우설이 베스트였습니다 여기서 もっきり(못 키리)를 처음 접하고 저 넘친 술을 마셔도 되는건지 한참 찾아봤던 기억.. 2차 하러 많이들 오기 때문에 저녁 피크시간보다 밤 늦은 시간대에 더 번잡한 것 같았습니다.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4인 이상이라면 꼭 전화로 좌석 확인 후 방문하세요!
6
와… 명란이 이렇게 맛있을 일..??
9
생소한 로바다야키 바로 앞에서 괜찮은 숯으로 구워주는 우설,명란 그리고 스지를 가득 넣고 오래 끓여서 국물이 어마어마한 스지탕 여기 안주 진짜 맛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접객도 훌륭하고 좋다. 오랜만에 비잔클리어 마셧는데 요것도 깔끔하더라 근데 45000원은 쫌..
2차로 가기 좋은 가벼운 술집. 안주도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적어서 배부를 때 2차로 가서 다양하게 시키기 부담없습니다. 기본하이볼과 시나몬하이볼 두 종류를 맛봤는데, 후자는 시나몬향이 나고 좀 더 달달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가게 내부에 있어서 좀 더 편합니다. 평범하고 친절한 이자카야!
14
딱 6시까지만 예약을 받아준다 하여 부랴부랴 6시까지 갔다. 별표가 쳐진 메뉴 위주로 시켰고 갈매기살을 제외한 모든 메뉴가 다 너무 맛있었다(갈매기살은 좀 질겼다). 심지어 기본 안주로 주는 완두콩조차도 맛있었다. 올해 의정부에서 술 마시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힙한 이자까야에서 하이볼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실컷 수다떨면 기분이 조크든요~
5
여기 진짜 괜찮습니다 갈매기살? 이었나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음 맛집은 먹다보면 사진이 없어서 아쉽…
1
맛집인스타 : @tastekim_v 지난번 배터지게 먹었던 고파를 2차 장소로 찾았다. 명란구이는 주문했고, 닭껍질 튀김은 서비스로 내주셨다. * 명란구이는 큼직한 명란을 노릇하게 잘 구워냈다. 자글자글할 정도로 씹히는 식감과 절묘한 짭짤함은 당연하고, 큼직해서 만족감도 더해진다. 마요네즈 소스와 곁들이면 짠맛도 크게 줄어드는 편. 옆에 오이도 많이 주시는 편이다. * 닭껍질튀김은 기대치보다 훨씬 퀄리티가 빼어나다. 양... 더보기
맛집인스타 : @tastekim_v 의정부 신시가지 쪽에 위치한 이자카야다. 우설은 얘긴 많이 들었는데 처음 먹어본다. 탱글하면서도 아삭할 정도로 씹히는 촉감, 부드럽게 퍼지는 고소함과 기름기까지 소 혀가 이렇게 맛있었구나 깨닫게 된다. 기름이 자르르하다보니 와사비 하나 얹어먹고 하이볼 들이키면 끝장이다. 솔직히 1인 1우설 가능이다. 대창은 말하면 입아프다. 요새 유독 많이 먹는데, 안 먹으면 오래 살 수 있지만 굳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