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전체 더보기
시설이 좀 오래되었는데 물 온도가 기본적으로 매우 뜨거웠습니다. 온탕도 오래 있기 힘들었고 열탕은 발 담궜다가 수육이 되는 줄 알았슴다😇 어르신들은 완전 좋아라하시고ㅋㅋ 지하에 가족탕이 있는데 아이 있는 가족이 엄청 많이 가시더라구요. 수안보 유일 원탕이라 하는데 다른 델 가보지 않아서 비교는 불가, 뜨끈하게 잘 쉬다 왔습니당!
낙천탕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온천천변길 39-4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