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육수의 맛은 나쁘지 않았고 직접 빚는다는 만두도 괜찮았는데, 냉면의 면이 좀 아쉬웠다. 조금 질긴듯한 느낌?! 그래도 시원한 맛으로 맛있게 먹음!
남악 옥천 냉면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27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