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rincake
음식
전체 더보기
생크림케이크는 조금 단맛이 약해요ㅠ 그래도 갑자기 케이크 먹고 싶을 때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은근 자주 갔네요..🫠 위치는 역 바로 앞이라 좋은데 종류가 많지 않고 거의 항상 고정인게 아쉬워요ㅠ
오린케이크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514
13
0
쇼트케이크 몇종류씩 파는데 이쪽에 워낙 괜찮은 데가 없어서 이 정도만 돼도 나름 추천할 만한 정도인듯 예전에 왔을 때는 단맛이 약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초코바나나라서 그런지 딱 적당했어용
6
온양온천역 디저트 맛집 과일잔치 단호박 파이 크림라떼 여기 서울에 있었으면 대박 났을듯 케이크.파이 모두 넘 맛있어 ㅇ.ㅇb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