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역 디저트 맛집 과일잔치 단호박 파이 크림라떼 여기 서울에 있었으면 대박 났을듯 케이크.파이 모두 넘 맛있어 ㅇ.ㅇb
오린케이크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514 현신빌딩 상가 1층
11
7
미오 @rumee
아앜...!! 너무 예뻐요 ☺️ 혹시 모두 1인분이셨던 거지요~?
추군의 태양 @triplej23
@rumee 그쵸...혼자 여행 왔으니까요~ㅎㅎ
@triplej23 앗 넵넵 그래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온천도 괜찮으셨어요? 어머니와 가볍게 한번 가볼까 싶어서요 ^_^
@rumee 온천은 아직 불안해서 안갔어요...현충사랑 신정호 구경만 하고 먹거리 투어만 하려구요~^^
@triplej23 아!! 현충사가 있군요. 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그 코스 저도 참고해 써치할게요 :) 좋은 곳 많이 다녀오시길 바래요!
@rumee 현충사에 매화가 예쁘게 피었더라구요~아마 2시부터 2~3시간 마다 먹는 사진 올라갈듯요...
@triplej23 (미오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기대하겠습니다~ 맛난 거 많이 많이 드시고 오셔요 ☺️
미오 @rumee
아앜...!! 너무 예뻐요 ☺️ 혹시 모두 1인분이셨던 거지요~?
추군의 태양 @triplej23
@rumee 그쵸...혼자 여행 왔으니까요~ㅎㅎ
미오 @rumee
@triplej23 앗 넵넵 그래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온천도 괜찮으셨어요? 어머니와 가볍게 한번 가볼까 싶어서요 ^_^
추군의 태양 @triplej23
@rumee 온천은 아직 불안해서 안갔어요...현충사랑 신정호 구경만 하고 먹거리 투어만 하려구요~^^
미오 @rumee
@triplej23 아!! 현충사가 있군요. 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그 코스 저도 참고해 써치할게요 :) 좋은 곳 많이 다녀오시길 바래요!
추군의 태양 @triplej23
@rumee 현충사에 매화가 예쁘게 피었더라구요~아마 2시부터 2~3시간 마다 먹는 사진 올라갈듯요...
미오 @rumee
@triplej23 (미오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 🙌🙌🙌 기대하겠습니다~ 맛난 거 많이 많이 드시고 오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