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제가 원탑으로 꼽는 브런치맛집입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들도 꾸준히 나오고 소스들도 직접 만드셔서 다 맛있어요. 공간도 개방감있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아요. 오전 10시에 문여셔서 주말에 느긋히 브런치 하기 좋고 무알콜이나 와인도 있어서 저녁에도 낮에도 한잔씩 곁들이면서 식사 하기 좋아요. 비프타코샐러드, 매콤한새우파스타 다 맛있었구요 음료와 함께 있는 셋트메뉴가 있으면 좀 더 좋겠단 생각을 합니다. 또 가야지
비터 앤 스위트
강원 원주시 은행정길 85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