饅頭湯飯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만두탕반! 후기가 괜찮길래 찾아갔어요. 김치만두탕반(사진 없음) 닭만두탕반 고추장더덕무침 주문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배꿀생강샤베트를 주시는데 그게 진짜 1등으로 젤 맛있었구여. (메인 맛 없다는 거 아님.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음) 김치만두탕반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닭만두탕반은 약간 삼계탕? 느낌이 나고 괜찮았는데 다음에 또 방문하면 김치만두탕반 주문할 것 같아요. 고추장더덕무침은 제 입맛엔 살짝 달았어요. ... 더보기
만두탕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13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