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고기 구워주셔서 편하고 고기는 맛있지만 밑반찬도 적고 구워주실때 기름 많이 튀기시는듯.. 고기만 먹을거면 가세요
거북솥 삼겹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28
5
0
커다란 거북이 솥뚜껑위에 고기 구워먹는 집. 고기도 반찬도 서비스도 만족. 아무리 고기집이래도 밑반찬이 너무 없는집은 다시 갈수가 없는데 여기는 김치도 구워먹고 살짝 매콤한 열무물김치도 느끼함을 잡아주니 너무 좋다.
5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