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연화

있는 힘껏 잘 먹고 잘 살자. 개 즐겁게 ♡
서울 구석탱이

리뷰 839개

연화
3.5
24분

양념이 덜 된거래서 수원왕갈비로 했지만. 단맛은 뭐 별차이는 없을듯. 구워주니 좋고 찬이나 소스가 종류가 다양한 느낌. 순두부와 토장된장찌개는 그닥. 기름진 느낌이라 나와는 안맞는.

청기와 타운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9

연화
4.0
29분

커피를 안마셔서 . 밀크티는 약간 따뜻했는데 더 뜨거웠으면 하는 바램. 의자가 좋아서 잠시 쉬기 좋은.

번트서울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55

연화
4.0
23시간

장소는 넓은데 좌석간 배치가 좁아서 불편함. 이런곳은 단체로 오기 편한 분위기라 모임때는 방문. 유자생강차가 제법 매콤해 찬바람쐬고 먹으니 감기 예방느낌이라 좋음.

투썸플레이스 평내호평점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1329

무한고기집치고 양고기,삼겹살 등 고기나 찬들도 다 좋음. 오뎅,탕수육,잡채,모닝빵.쌈채소. 샐너드 등등 구색만 갖춘게 아니라 맛있어서 만족. 모임인지라 사진을 못찍었다.

양반갈비

경기 남양주시 늘을1로 69

코다리양념 맵기가 적당하고. 물김치,김,꼬시래기등 반찬도 다양. 미역국도 좋고. 오면 다들 만족하는 곳. 시래기가 양념이 잘 배어 좋다. 좀 남아서 포장도 해옴.

늘보리 상도 코다리

서울 동작구 상도로26길 19

카페는 작은데 음료는 잘 만들었단 느낌. 대추생강차와 생강유자차. 추운겨울에 어울리는. 잠시 쉬어가기 좋다.

초록상어

서울 동작구 상도로26길 14

튀김만두도 넘 맛나고. 만두국도 좋고. 가격도 싸서 놀란 곳. 가끔씩 생각날 곳. 찬 추가는 셀프라길래 갔는데 갓김치 바닥에 조금 있어서 긁어옴. 밥도 요구하면 준다니까 양이 적다 느껴지면 밥먹으면 될 듯.

한소끔 가정식손만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8

대만국립미술관. 1층에 기념품과 카페. 이런데서 커피마시는것은 맛과 별개로 기분이 좋음. 커피(100위안)도 보통 이상은 하고. 기념품 구경도 행복. #타이중

國立臺灣美術館

403台中市西區五權西路一段2號

밖에서 보면 "Cherry Espresso"라고 적혀있다. 1층은 작은데 입구가 초록초록이고 2층에 자리가 많고 조용. 실내도 깔끔. 커피도 좋음.(110위안) 적극 추천. 화장실도 깔끔. #타이중

櫻桃計畫咖啡館|逢甲門市

40749台中市西屯區西屯路二段270巷1號

국수집. 선지와 무 피클줘서 좋은 집. 국물이 연한 곰국에 백합조개와 새우맛이 난다. 198위안. 종류가 제법 있다. #타이중

人生麵館

407台中市西屯區文華路138巷1-1號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