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요게 맛있어서 한달에 두번와서 같은거먹었어요... 대만의 로스터리에서 온 원두였는데 포도캔디의 느낌이 남. 처음 마신 날이 끝맛이 더 깔끔하긴 했어서 다음엔 일요일에 와야겠다 싶었고...? 드립인데 저 폼은 대체 어떻게 내신건지 모르겠네요
Yuán Coffee
550 Clark Dr, Vancouver, BC V5L 3H7
6
0
밴쿠버에서 처음으로 맛있게 먹은 커피 (슬프다) 모모스커피(!)도 있는 스페셜티커피 전문점입니다. 공간이 잘 꾸며진건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핸드드립 먹은거중에 젤 맛있었어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