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청주 북문로 이자카야원🥢 (구)심야식당원때부터 자주 가던 이자카야 오너쉐프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는곳 🫶🏻 안키모마끼는 청주 최고인듯하다 ☺️ 닷사이를 여기서 배웠습니다 ㅎㅎㅎ 사케맛집🍶
원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74-2
4
0
청주 시내 북문로에 이자카야 원 단체손님이 있어서 남아있는 생선은 삼치, 연어뿐이라고 했다 삼치를 여수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착석했다 연어는 그냥 쏘쏘 ~ 삼치가 .. 조금 많이 아쉬움 양념간장도 없고 .. 매운탕을 먹었는데, 이건 추천 다은건 모르겠고 간이 너무 잘됬다 굿 직원분들은 친절한편 단체손님 때문일까 .. 이자카야 선술집 답지않게 뭔가 모를 어수선한 분위기가 좀 거슬림 북적북적 사시미를 먹으러 두번... 더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