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안내산악회 버스 타고 설악산 등산 마지막 소공원 버스 탑승이 이 식당앞이었다 어디 갈 힘도 없어서 여기서 식사 황태정식과 막걸리 황태구이는 별로였는데 같이 나오는 황태국이 맛있었다 반찬도 괜찮았음 사임당 생막걸리 존맛 ㅠㅠ 미탄산 막걸리…살짝 단편인데 산뜻한 단맛이라 굿
설악 궁전 식당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846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