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GC COFFEE
음식
전체 더보기
유행이 좀 지났지만,, 친구가 메가커피 버터떡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다! 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게 사먹었던 버터떡중엔 제일 맛있었던 듯 에프에 5분정도 돌려서 살짝 식혀먹으면 더 맛있다!
메가 MGC 커피
서울 강서구 양천로 564
6
0
음 ㅠㅠ 역시 저랑 메가커피는 잘 안맞나봐요.. 직원분은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는데 기본인 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이 없네요..ㅠㅠ 탄맛 나고 쓰고.. 진짜 딱 카페인 충전용으로만 먹기 좋을법한 음료였어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