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누룽지백숙정식(17.0) 먹었는데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앉자마자 음식이 나와서 좋았어요. 근데 반찬 중에 순두부가 넷이 나눠 먹기에는 좀 적은 듯해서 좀더 주실 수 있는지 여쭤봤더니 원칙적으로 반찬 리필이 안 된다네요? 나물 반찬 등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왔는데 무슨 이장님 인심이 이렇게 박한지 ㅎ
이장님 밥상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56
26
0
순두부찌개가 맨날 생각하던 그 빨간 순두부가 아니라 청국장이랑 어우러지니까 또 매력이 있네요. 반찬 구성도 그렇고 메뉴도 좀 건강한 한정식 느낌이라 어르신 손님들도 많아요. 사장님도 메뉴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셔서 이런저런 설명도 해주시더라고요ㅎㅎ 담백한 순두부 인상적이었어요!
25
2
누룽지삼계탕정식 먹었는데 닭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는데 17.0이면 합리적인 것 같아요.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탱글하고 부추랑 함께 먹으니까 깔끔하네요. 국물도 담백해서 추운 날씨에 깔끔하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밑반찬도 빤하지 않아서 좋네요.
27
누룽지닭백숙이랑 파전? 먹었는데 파전에도 누룽지를 같이 넣어 구워서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합리적인 듯 하고.. 룸도 따로 있어 손님 모시고 가기 좋을 듯? 재방문의사 있어요 아 참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겠쥬???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