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빙수의 계절이닷!!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입구에 위치한 명동포엠 망고빙수 망고 양도 많고 신선하다. 파르페도 내용물이 알차고 맛있다. 매장도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놓은 듯 도로뷰긴 하지만 자동차 지나다니는 것도 멍때리고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느낌ㅋ
명동포엠
부산 영도구 해안산책길 10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