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큰 카페 굿굿 ㅎㅎ 디저트는 티라미수가 있는데 맛있음! 커피는 산미가 너무 강해서 실패 ㅠㅠ 라떼는 맛있음
이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바우배기1길 31-13
3
0
효자동에 위치한 카페 이소. 전용 주차장도 있어 주차하기 편하고 1층은 단체석이 많고 2층은 밝은 느낌의 곳과 어두운 느낌, 두 곳이 있어 다채로움. 커피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딸기 티라미수 크림이 노란슈크림같은 맛으로 맛있음. 데이트하거나 소가팅하기 좋은 분위기의 카페
7
예전 랑데뷰? 카페가 그대로 되어 있는데 메뉴만 바뀐 느낌!! 베리 티라미수는 그냥 오묘한.. 고급진 후레쉬베리 맛이었던 ㅎㅎ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기본으로 추천함 음료는 맛있고 카페 분위기 예쁨 ㅎㅎ
4
카페 디자인은 뭔가 특색있어 신기하였으나 바닥에있던 나무들이 먼지가 상당히 많이나더라ㅜㅜ 커피얼음이 전부 간얼음이라 ㅜㅠ 나처럼 딸기라떼 먹는사람은 누무 불편함 그래도 라즈베리스콘은 베스트라고 하셨는데 맛있었당 ㅋㅋㅋㅋㅋ잼이 참맛있!👍🏻 배가불러 다른건 먹지않았기에 평가하기 좀 어렵지만 평소 딸기라떼를 즐기는나로써는 빨대로 자꾸 같이 들어오고 막히는 저잘한 간얼음이 상당히 불편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