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RA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여러분 여기 가세요 두번가세요 백번가세요!!!!! 오우라 크림 라떼?? 가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차끌고 달려가서 테이크아웃 했네요 😭 오렌지베이스 크림라떼인데 첫향부터 끝맛까지 밸런스 너무 좋아요🍊☕️ 매장 정말 깔끔 그 자체.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커피 맛부터 서비스, 구석구석 부부? 커플 사장님의 섬세함이 하나하나 느껴집니다
오우라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7나길 2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