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민쉐

답십리,장안동, 군자, 성수 등등

리뷰 265개

민쉐
3.5
2일

이것도 저것도 안땡겨서 아무데나가자 하고 들어간 한근숯불닭갈비 가격도 저렴하고, 매장도 깨끗한데 왜 사람이 없징.. 너무 평범한가 뼈무게까지겠지만 300g에 14000원 뼈는 1인분에 4개 들어있음 닭도 통통하고 양념도 달지않고 적당히 칼칼해서 질리지않음 둘이서 닭갈비 2인 + 곁들임메뉴 치즈감자전 하면 배터지게 먹고나옴! 치즈감자전 감자도 치즈 짱많은데 단돈 만원⭐️ 각잡고 오늘은 여기!!! 하면서 갈 곳은 아... 더보기

한근 숯불 닭갈비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7

민쉐
5.0
6일

여러분 여기 가세요 두번가세요 백번가세요!!!!! 오우라 크림 라떼?? 가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차끌고 달려가서 테이크아웃 했네요 😭 오렌지베이스 크림라떼인데 첫향부터 끝맛까지 밸런스 너무 좋아요🍊☕️ 매장 정말 깔끔 그 자체.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커피 맛부터 서비스, 구석구석 부부? 커플 사장님의 섬세함이 하나하나 느껴집니다

오우라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7나길 2

민쉐
4.0
6일

. 처음 이 상가에 코다리명가가 생기는거보고 저게 살아남아..? 했는데 이 상가에서 제일 매출 잘나올듯 ^_^ 코다리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와서 처음 맛보고 알았음 코다리찜은 생선맛이 아니라 소스맛이구나 단짠단짠의 정석 거기에 시래기 추가,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까지 챱챱 비벼먹으면 공기밥 필요없이 후루룩 먹을 수 있음! 아마 자주 가게될 것 같음…!!! ㅎㅎ 🐟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80

민쉐
5.0
18일

나이먹으면서 간데 또가고 간데 또가고 뭔가 단골이 되는걸 슬슬 즐기는 나이가 된듯…? 뽈레에서 여기 리뷰를 쓴건 내가 유일한 것 같은데 내가 초창기에 갔을때보다 지금 훨씬 손님이 많은 걸 보면서 내심 뿌듯… 갑오징어도 특유의 미끄덩거림땜에 선호하지않는데 여기선 과감히 도전 후 성공! 원래 안미끌거리나? 하면서 먹음 ㅋㅋㅋㅋ 갑오징어만 먹기엔 심심해서 밴자리돔(?) 1마리 추가해서 배불리 먹고나옴! 이제야 부부사장님이 ... 더보기

포차 별밤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7길 94

민쉐
4.5
19일

역대짬뽕은 탕수육도, 군만두도 맛있어요 ㅎㅎ 여러번 주문해먹었는데 매번 후회없습니다🐷 짬뽕 순두부의 순두부도 미끈미끈한게 아니라 국물 쫙쫙 빨아들이는 몽글몽글 순두부라서 너무 좋아요 ㅎㅎ 튀김류까지 양도 많아서 매번 밥은 남기네요ㅜㅜ

역대짬뽕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93

민쉐
4.5
23일

재방문! 버터크림파스타랑 치킨스테이크가 생각나서 친구 꼬드겨서 다시갔다 ㅋㅋ 큐알로 주문하는게 쪼오끔 귀찮은데 (큐알이 테이블에 붙어서 안움직임 ㅠ) 직원분 부르는것보다 덜 번거로우니까 🤷‍♀️ 여긴 무엇보다 와인이 진짜 저렴하다 콜키지해서 먹기에 딱인듯 하지만 그냥 3만원대 샴페인 호로록 하고 나옴! 다음엔 꼭 가져가야징 이날은 추워서 테라스에 안앉았는데 요즘같을때 가면 아주 딱일것같다 🥹🤍

르글라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9-19

민쉐
3.0
23일

집 근처에 있는 아기자기한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딱 좋은 정도의 맛 유자 어쩌구는 크림만 유자인줄 알았는데 콜드브루 아래에도 유자청? 같은게 있어서 당황 그냥 쌉싸름한 커피에 크림만 상큼해도 맛있었을것같다☕️

엘엘씨 카페

서울 동대문구 황물로5길 28

민쉐
4.5
23일

먹을텐데 효과로 먹기 힘들때 막창순대?는 배달 안했었는데 이제는 하더라!! 배달도 깔끔하게 잘 해주는 오소록! 당연히 가서 먹는게 맛있지만 이날은 컨디션이슈로 집에서 배달😞 다음엔 수육이랑 순대 시켜서 막걸리랑 먹어야겠다고 다짐!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민쉐
5.0
1개월

내가 아는 냉삼집 중 가장 깨끗한 식당 (화장실은 안가봄) 기름 꿉꿉한 냄새안나고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고 둘이서 2미리 2인분은 절대 모자람 걍 4인분 시켜야함!!! ㅋㅋ 냉삼과 함께라면 소주도 뚝딱 각1병 후루룩 또올게여 사장님👍

256 냉삼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56

민쉐
4.5
1개월

진짜 정말 오랜만에 방문! 아니 여기 이렇게 큰 주차장이 있는 줄 몰랐지…. 매번 느끼지만 반찬이 정갈하고 정성이 느껴짐 근데 무슨 전..? 같은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그건 없나보다ㅠㅠ 이날 술을 마실 수 없었던게 아쉬울뿐 ㅠㅠ 국물이 진쨔 👍

전농동 해물알탕 전문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