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숙대입구/남영동 - 김가이가 콩국수 콩국수 신나는 노래 나도 한 번 불러본다. 원래는 칼국수버섯매운탕 집인데요, 여름이라 콩국수를 개시했대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도 나름? 생각보다 착한 11,000원인데 웬걸 밍밍하지 않고 진하고 면도 잘 익혀서 완.콩 해버렸지 뭐예요… 여름 내내 자주 갈 것 같습니다. 근데 들어가자마자 볶음밥이랑 눈마주쳐서 다음엔 버섯칼국수매운탕 먹을 수도 있어요.(찡긋)
김가이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35
16
0
칼칼한 버섯매운탕에 칼국수 그리고 죽까지 여기 국물맛 아주 시원하고 양도 푸짐해요 버섯매운탕 기본 1만원씩 주문하시고 고기나 해물 야채 등등 추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맛있어요. 맛: 5 청결: 5 서비스: 5
17
야무지다 버섯전골칼국수 굵다란 면 볶음밥 질좋은 고기 시원하고 훌륭한 김치 정많은 사장님
8
숙대입구 / 김가이가 드릉드릉.. 어디서 무슨 소리 안 나요? 샤브를.. 먹어야 할 알람이잖아요. 근처에 코스로 나오는 좀 깔끔한 샤브집이 있는데 체인 아닌 동네 버섯매운탕집이어서 와봤습니다. 친근하고 정감있는 느낌입니다. 버섯매운탕이 기본이고 여기다 고기샤브를 추가하면 칼국수, 볶음밥을 줍니다. 매운탕은 약간 장맛? 같고 다진마늘 맛이 많이 났고 미나리랑 버섯 더 먹고 싶어서 야채 추가도 했어요. 볶음밥은 만들어... 더보기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