精 한뿌리죽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최근에 위염?인지 아파서 시켜먹은 죽 돼지라서 두가지 맛 먹어보려고 마늘이랑 삼계 두가지 주문 넘 비싸지만 한번에 죽 하나에 환자 기준 두번에 나눠 먹을 양... 일단 여기 물김치가 짱맛 ㅜ 장조림도 본죽보다 맛이 진해서 조금만 먹어도 죽이 술술 들어간다 내 입엔 마늘죽이 삼계죽보다 맛있었음! 마늘죽은 은은한 마늘의 단맛이 매력적이라 물리지 않고 삼계죽은 뭔가 물리는 느낌? 담엔 전복죽 먹어보고싶다 마늘죽은 가격도 괜찮아서 추천... 더보기
정 한뿌리죽
서울 용산구 이촌로 245
30
0
속이 잠시 쓰릴 때 한 뿌리 뚝딱. 마늘죽도 좋아요.
26
호박 전복
8
사실 맛있어서 몸에 그닥 안 좋을 것 같긴 한데 그냥 병원 가기 전이면 기분내려 더 먹는 것 같기도. 환자기분낼겸.
내시경 준비를 하자. 한뿌리죽 본점의 장질환 환자 수요 저격 메뉴인 흰죽 미음버전으로 검사 전 마지막 식사를 즐기며..
27
6
아파서 먹은 것 아님. 그냥 먹고 싶어서 먹음ㅎ 맛있는 죽집을 뛰어넘은 맛있는 집이라는 증거 :)
2
간만에 찐으로 배탈이 심하게 와버림... 세 끼 걸러서 진정시키고 이제 좀 괜찮아지는 낌새 보여서 죽 시켰다..
4
쌀알을 신경쓰는 만큼, 씹는 맛이 좋은 죽을 즐길 수 있는 동네 죽집. 여긴 그냥 이촌에 자리잡아서 맛집 취급받는 수준은 아니야요. 죽을 되게 쌀맛 쌀 식감 잘 살려 끓이신다고 해야 하나.. 여튼 그런 타입ㅎ 반찬류도 본죽보다 훨 맛있고.. 전복죽 훌륭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죽의 끈적한? 진밥같은 식감 때문에 죽 싫어하는 분들! 여기선 괜찮으실 겁니다.
32
팥죽에 찹쌀로 만든 진짜 새알심이 들어있다! 닭죽에 들어간 닭고기 질감이 느껴진다. 그리고 소고기 장조림이 발군이다! 죽집에서 파는 죽을 먹고 뭔가 허전했는데 한뿌리죽은 보양식을 먹은 기분, 기운이 났다.
13
배달이나 백화점에서 이미 포장된것만 사보다가 매장에서 먹은건 처음. 테이블 2개 협소하지만 정갈하게 나오네요. 본죽과 비교 불가. 반찬도 맛있고 죽 자체도 맛있어요. 아플때 제일 먼저 떠오르고 안아파도 그냥 가끔 먹고싶은, 종종 생각나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