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oo

리뷰 277개

joo
1.0
7일

시향 원두를 왜 메뉴 근처에 올려두셨을까?! 시향해보라고 올려둔 원두를 카메라 필름통에 넣어두셨다. 그 반투명 플라스틱 필름통. 4가지 원두의 매력이 서로 다르다고 텍스트로는 주장하고 있지만 이 친구들이 플라스틱 냄새를 야무지게 흡수해서 다 같은 냄새를 뿜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까.. 동네카페 더 오래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괜한 오지랖같아서 직접 얘기는 못했다.

버글러 커피바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27길 74

joo
5.0
7일

겨울에는 주말 점심 줄을 서지 않고 먹을수 있다! 피자처럼 두부도 식당에서 바로 먹는게 두배로 따뜻 부드럽 고소 임을 알게해주심. 포장말고 꼭 바로 드셔보세요

원조 할아버지 손두부

서울 광진구 자양로 324

joo
3.0
7일

별관은 본관과 멀리 떨어져있고 본관을 오가면서 필요한 물자를 갖고오심 필연적으로 느림. 그러나 친절하게 애쓰심. 예전에는 꽤 맛있게 먹었는데 양 소 그냥 다 무난 된장에서는 코인육수 발견해서 반가웠습니다 내돈내산이라면 별관 피하시길.

화양연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12

joo
0.0
3개월

나에게 속초는 술빵이다. 냉동했다가 먹어도 되니까 여유있게. 주저하지않고 한판 주문. (스마트스토어 주문도 되지만 1일 한정수량.. ) 대기 룸안에서 시작해서 30분 이내 결제

강원도 막걸리 술빵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4

joo
0.0
3개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가 됩니다 너무 배고플때 먹어서 객관평가불가. 불편함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실로암 메밀국수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3길 17

joo
0.0
3개월

원두를 시향해볼수있게 되어있는데 블렌딩류에서 이게 의도하신게 맞나.. 갸웃. 그걸 마시진않아서 평가보류!

플랜비 커피 로스터스

세종시 마음로 242

joo
4.0
3개월

물총조개= 동죽 팍팍 들어간데다가 매운 고추가 있어서 더 시원! 김치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 듯. 브레이크 타임 없지만 재료소진은 있을수있으니 방문전 전화해보기.

세종복칼국수

세종시 금남면 신촌1길 3-4

joo
3.0
3개월

목마른자의 샘 이라는 뜻이래요 이 길이 맞나 싶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나타나는 샘! 완전 어두워지기 전에 가기를 추천.

엔학고레

충남 공주시 반포면 불장골길 113-12

joo
5.0
3개월

네이버에서 공암매운탕어죽 검색해보세요 위치이전. 반찬 하나하나 맛깔스러웠습니다만 어째서 음식 사진이 남지 않았나…

공암어죽

충남 공주시 반포면 송곡로 25-45

joo
4.0
3개월

오픈 시각에 가서 갓 나온 소금빵을 지나칠수없었고 버터가 무슨 소룡포 육즙 처럼 나오는 강렬함. 세종의 커피에 기대수준이 낮았던 것도 있지만 원두 고를수있어서 행복 !

이도 커피

세종시 금남면 금남구즉로 15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