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달마 새우 달달하니 맛좋음. 살짝 구성은 아쉽지만..미역국도 맛있고 소금김밥도 무난히 좋고 단짠으로 토스트도 좋음. 그냥 무난히 좋은 회뜨는중 . 뭔가 기가맥히게 좋지는 않음. 사람 엄청 많음 주의. 사케 4병을 마셔도 2시간 시간제라 쫓겨남 ㅠ
회뜨는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6-7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