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굳이 웨이팅 하면서 먹을 맛은 아니네요 일하시는 분들은 너무너무 친절하신데 항상 사람 많고 낮에는 그래도 식사 위주라 대기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먹을 수 있는데 저녁엔 코스에 술 단체가 많아서 기본 1시간 반 기다려야해서 아예 못먹는다 생각하심 돼요
으뜸복어
제주 제주시 월광로 97
2
0
김치 들어가 있는게 킥
1
서울에서는 먹어본적 없는 복김치탕- 저는 복어는 지리만 먹던 사람인데 시원하고 끝내주는 국물에 갈때마다 이거 먹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술먹고 다음날 추천- 안먹어도 추천 ㅋ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