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에스

구의, 건대

리뷰 250개

에스
좋아요
8개월

괜찮았던 한우 국밥집. 아침 일찍 여는곳이 많지 않아 찾아갔는데 나쁘지 않았아요. 속풀러갔지만 해장술은 버릴 수 없죠.

경성한우국밥

강원 동해시 동굴로 148-1

에스
추천해요
9개월

커피는 하나도 못찍고 분위기만 잔뜩 촬영 ㅋㅋ 커피가 종류도 많고 드랍도 많아요. 선택에좀 고민 되지만 커피 맛있어요.

아라비카 1948

강원 동해시 동굴로 138

에스
좋아요
9개월

장칼국수가 원래 이런맛인가? 텁텁하다고 들었는데 그런거 없이 맛있게 잘 먹음. 어떤분의 추천으로 오뚜기 안가고 팔복와서 다른 장칼국수 맛은 모르겠음. 그래도 맛있었어요.

팔복 칼국수

강원 동해시 동굴1길 104

에스
좋아요
9개월

해물찜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천곡해물탕

강원 동해시 한섬로 111-1

에스
좋아요
9개월

칠형제 곰치국과 일출곰치국 고민히다가 일출로 옴. 뷰는 칠형제가 더 좋지만 ㅋㅋ 2024년 1월 가격 2만원 곰치 시세에따라 조금씩 변동하는거 같아요.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곰치는 잘 모르겠음.. 살이 부드러운데 가끔 콧물같은 껍데기? 살? 부분이 먹기 힘들어요. 끊어지지도 않고 목으로 잘 넘어가지도 않아 물과 함께 삼킴 ㅎㅎ 잔뼈는 별로 없지만 큰 뺘들 발라내며 먹어야함. 같이들어간 김치때문인지 국물 시원하니... 더보기

일출곰치국

강원 동해시 일출로 131

에스
추천해요
9개월

감자전과 호딱 맛집이란 소문으로 찾아갔는데 할머니가 편찮으셔서 감자전은 못먹고 메밀전과 호떡을 시킴. 포장해갈까 하다가 전은 뜨끈할 때 막걸리와 먹어야지..! 하고 안에 들어가서 먹음. 메밀반죽에 잘익은 김치랑 쪽파넣고 구웠는데 세상 이렇게 맛있을수가 ㅠㅠ 호떡도 옛날호떡이라 나름 맛있게 먹음. 아마 앞으로도 감자전은 어려울듯하지만 메밀전도 충분히 맛있다. 꼭 가세요는 아니지만 묵호시장가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옛호떡할머니

강원 동해시 발한복개로 21

에스
좋아요
9개월

묵호등대까지 힘들게 올라와 따듯한 곳에서 휴식- 바다를 보는 재미때문에 이곳을 찾았어요. 커피 가격대가 좀 비싼대 경치값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아요. 1층은 카페 위층은 숙소로 사용하시는 듯.

묵호 287

강원 동해시 해맞이길 287

에스
좋아요
9개월

오후 2시즘 되면 문을 닫아서 묵호역 도착하자마자 뛰어가듯 도착함. 진짜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괜찮아요. 전 칼국수 별로 안좋아해서 옹심이만 시켰는데 진짜 옹심이 먹은지가 한참되서 내가 전분만 씹고있는지 감자가 들어간건지 잘 구분을 못하겠음 ㅋㅋ 김치는 어느정도 익은김치라 맛있었는데 배추김치는 겉절이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고항의맛 칼국수 감자옹심이

강원 동해시 중앙시장길 12-13

에스
좋아요
1년

마라도에 놀러갔으니 짜장면은 먹어야죠! 사실 마라도 짜장면이 맛없다는 얘길 많이들어서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면도 얇고 소스도 맛있어요. 짬뽕 국물도 시원하고 생홍합을 써서 더 맛있었습니다. 소주랑 먹기 딱 좋아요.

마라도 해녀촌 짜장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로 41

에스
추천해요
1년

인원이 많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카페찾다가 발견- 음료맛은 소소했지만 분위기도 좋고 넓어 사람이 많아도 시끄럽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1층에 롤러장이있어 그곳에서 놀다와도 좋습니다. 베이커리.종류도 팔던데 먹어보진 않았어요.

피커스

제주 제주시 아연로 444-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