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맨날 가자미 미역국 먹다가 굴 미역국 처음 주문해봤는데 가자미보다 더 시원한 느낌적인 느낌. 주꾸미는 이날은 패스했는데 1인 1미역국에 주꾸미 하나 주문해서 사이드로도 많이 드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이라 모임하기도 편해요.
외포리 소금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송산로 38-1
23
0
점심 메뉴인 쭈꾸미 정식이랑 가자미 미역국 주문했는데 주꾸미도 통통하고 적당히 매콤하네요. 1인분 양이 꽤 많고 깻잎, 천사채, 콩나물, 김 등을 곁들여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가자미 미역국도 국물도 진하고 가자미 살도 통통해서 실한 편.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