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기본 콩물이 나와서, 콩물때문이라면 굳이 콩국수를 시켜먹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기본 콩물은 약간 뻑뻑하고, 콩국수쪽은 땅콩? 두유?라도 섞은건지 살짝 달큰한 편) 다만 면이 약간 쫄면st라서 그건 좀 색달랐습니다!
삼대째손두부집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531
12
0
어쩌다 가게 된 남양주에서 뽈레 뒤져 방뭉한 삼대째손두부. 두부 맛있어서 사가야겠다 싶다가도 너무 푸지게 먹었더니 결국 그냥 나오게 됐다. 콩국수, 담백순두부, 두부김치 먹었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음.
9
팔현 캠핑 후 들린 손두부집. 아주 깔끔함. 같이 간 일행 모두 뚝배기 바닥 보고 나옴.^^ 콩국물을 후식처럼 마시게 나오는 데, 먹지 않더라도 비닐이나 텀블러에 담아가지고 감. 난 콩국물 맛을 몰라 평가는 못하겠음. 남기고 가는 사람이 없는 걸로 봐선 맛있는 듯..
여행이나 낚시를 다니는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목같다. 처음 가본 건 2007년이다. 손두부로는 나의 최애집이다. 비슷한 삼대째 집이 많아도 나한텐 이 집 음식이 정석이다. 체인점 여부는 모르겠는데 진짜 삼대째 손두부 집안에서 운영하는 걸로 안다. ㅋ 두부집이니깐 콩 베이스로 여러 음식이 있고, 반찬 한두가지 먹어보면 기본적으로 손맛과 재료가 좋은 집인지 감 잡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여긴 두부해물전골이 가장 맛있고 다... 더보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