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프로필 사진에 두 마리의 고양이가 있는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서울 경기

리뷰 299개

5.0
8개월

뽈레 기준 너무 저평가인 중국집이다. 저녁 8시쯤 방문해 간짜장과 군만두 시켰다. 간짜장이 좀 달달하긴 하다만 충분히 맛있었고, 군만두도 육향 넉넉히 나고 간도 좋은. 금천구청 오게 된다면 누구든 데려갈 만한 집.

동흥관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63길 20

추천해요
11개월

딤섬 훌륭했다. 갓 만들어 주시는 딤섬에 흑초간장에 절인 생강 하나씩 올려먹으면 천국이다. 짜장은 유니짜장이 맞나 싶지만 어쨌든 메뉴명은 유니짜장. 담백한 짜장인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나는 호!

만만소흘

서울 중구 퇴계로8길 20

추천해요
1년

산동교자, 성시경 이후로 사람 많아졌다지만 토요일 11시 반쯤 입성했더니 첫손님이었네요. 이 집 만두는 말할 것도 없고 부추잡채가 맥주를 못 참게 하네요. 수초면은 유산슬에 면을 비빈 느낌인데 슴슴한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다른 음식의 풍미가 워낙 강하다 보니 조금 묻히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분명 좋은 음식인데 수초면만 따로 먹지 않는 이상 이 느낌을 지울 순 없을 거 같아 아쉽네요. 삼선간짜장도 시키긴 했는데 크게 인상적이... 더보기

산동교자

서울 중구 남대문로 52-13

추천해요
1년

영등포 최고의 복지는 송죽장의 짬뽕과 동순각의 짜장이 아닐까..송죽장 만두도 나쁘진 않다. 만두피 맛이 강조되진 않지만 잘 튀겨서 맛있는.

송죽장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203

추천해요
1년

여기 제대로 중국 본토 느낌난다. 20분 정도 앉아 만두 먹는데 애인과 나 빼곤 전부 중국인. 샤오마이는 양고기 향, 맛이 무척 강하다. 양고기 못드시는 분은 못 먹을테지만 즐길 수 있는 분들은 잘 드실 듯. 소롱포도 포장해 먹었는데 우리가 흔히 아는 소롱포는 아니고 만토우 형식의..식사류 만두다. 향이 무척 강하지만 난 좋았던. 참고로 이곳에서 우리가 흔히 먹는 소롱포가 드시고 싶다면 관탕포를 드시길.

순달소흘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224번길 24

좋아요
1년

달달하고 깊은 닭볶음탕. 맛없단 생각은 안 들지만 멀리서 와서 먹을 집은 아니다. 근처에서 시끌벅적하게 술 한 잔 하고싶다면 말릴 이윤 없다.

선비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20길 4

추천해요
1년

유슬짜장 훌륭하다. 단 맛보단 짭쪼름한 맛이 강조됐고 당근 양파 고기 등의 부재료가 길게 채썰어져 면과의 일체감이 좋다. 간짜장과 달리 볶는 과정에서 전분이 다소 들어간 느낌인데 그 느낌도 싫지만은 않다. 맛과 재료 손질에 들인 정성을 생각하면 10,000원이란 가격이 전혀 비싸지 않은 짜장면. 다른 식사부 메뉴도 기대 된다.

동순각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45길 14-5

추천해요
1년

삼선짬뽕, 쟁반짜장, 간짜장 먹어봤는데 짬뽕이 제일 좋았다. 최근 먹은 삼선짬뽕 중 제일 훌륭했던. 쟁반짜장은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인지 오히려 좀 아쉬웠던 느낌이다. 요리류도 먹어보려고 호시탐탐 노리는데 기회가..

송죽장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203

좋아요
1년

정말 얇은 돈가스인데 고기맛은 나름 충실히 나서 신기했던ㅋㅋ찾아올 집이라곤 말 못하지만 인근에서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올 법하다.

희락돈까스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210

추천해요
1년

부천에서 방어 꽤 하는 집이다. 세번째 방문인데 세번 모두 만족. 방어 특수부위를 따로 접시에 담아 주셔서 좋다.

수산시장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46번길 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