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프로필 사진에 두 마리의 고양이가 있는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서울 경기

리뷰 301개

5.0
16일

간짜장을 주문하니 불 올리는 소리, 웍 돌리는 소리부터 들리네요. 재료의 볶음 정도, 짠맛과 단맛 등의 소스 밸런스도 좋았습니다. 탄산이나 글루텐이 많이 들어간 면이 아니란 점도 좋았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집에서 조금 멀다는 점..!

가야성

경기 군포시 군포로745번길 35

5.0
5개월

이 집에서 짬뽕 2회 유니짜장 1회 먹어봤습니다. 유니짜장도 좋지만 전 이 집의 짬뽕이 더 좋습니다. 칼칼함만 강조되는 여타 짬뽕과 달리 아리산의 짬뽕은 구수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간 고기에서 오는 구수함인 듯 한데 마냥 무겁지 않고 해물의 시원함과 고기국물의 구수함이 중도를 잘 지켰습니다. 주문 즉시 달그락 소리를 내며 볶아낸 짬뽕인지라 홍합과 해물의 싱싱함이 살아있으며 불맛도 좋습니다. 짬뽕면 역시 탄산수소나트륨이 들어간 고... 더보기

아리산

경기 안양시 만안구 문예로 59

5.0
1년

뽈레 기준 너무 저평가인 중국집이다. 저녁 8시쯤 방문해 간짜장과 군만두 시켰다. 간짜장이 좀 달달하긴 하다만 충분히 맛있었고, 군만두도 육향 넉넉히 나고 간도 좋은. 금천구청 오게 된다면 누구든 데려갈 만한 집.

동흥관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63길 20

추천해요
1년

딤섬 훌륭했다. 갓 만들어 주시는 딤섬에 흑초간장에 절인 생강 하나씩 올려먹으면 천국이다. 짜장은 유니짜장이 맞나 싶지만 어쨌든 메뉴명은 유니짜장. 담백한 짜장인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나는 호!

만만소흘

서울 중구 퇴계로8길 20

추천해요
1년

산동교자, 성시경 이후로 사람 많아졌다지만 토요일 11시 반쯤 입성했더니 첫손님이었네요. 이 집 만두는 말할 것도 없고 부추잡채가 맥주를 못 참게 하네요. 수초면은 유산슬에 면을 비빈 느낌인데 슴슴한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다른 음식의 풍미가 워낙 강하다 보니 조금 묻히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분명 좋은 음식인데 수초면만 따로 먹지 않는 이상 이 느낌을 지울 순 없을 거 같아 아쉽네요. 삼선간짜장도 시키긴 했는데 크게 인상적이... 더보기

산동교자

서울 중구 남대문로 52-13

추천해요
1년

영등포 최고의 복지는 송죽장의 짬뽕과 동순각의 짜장이 아닐까..송죽장 만두도 나쁘진 않다. 만두피 맛이 강조되진 않지만 잘 튀겨서 맛있는.

송죽장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203

추천해요
1년

여기 제대로 중국 본토 느낌난다. 20분 정도 앉아 만두 먹는데 애인과 나 빼곤 전부 중국인. 샤오마이는 양고기 향, 맛이 무척 강하다. 양고기 못드시는 분은 못 먹을테지만 즐길 수 있는 분들은 잘 드실 듯. 소롱포도 포장해 먹었는데 우리가 흔히 아는 소롱포는 아니고 만토우 형식의..식사류 만두다. 향이 무척 강하지만 난 좋았던. 참고로 이곳에서 우리가 흔히 먹는 소롱포가 드시고 싶다면 관탕포를 드시길.

순달소흘부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224번길 24

좋아요
1년

달달하고 깊은 닭볶음탕. 맛없단 생각은 안 들지만 멀리서 와서 먹을 집은 아니다. 근처에서 시끌벅적하게 술 한 잔 하고싶다면 말릴 이윤 없다.

선비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20길 4

추천해요
1년

유슬짜장 훌륭하다. 단 맛보단 짭쪼름한 맛이 강조됐고 당근 양파 고기 등의 부재료가 길게 채썰어져 면과의 일체감이 좋다. 간짜장과 달리 볶는 과정에서 전분이 다소 들어간 느낌인데 그 느낌도 싫지만은 않다. 맛과 재료 손질에 들인 정성을 생각하면 10,000원이란 가격이 전혀 비싸지 않은 짜장면. 다른 식사부 메뉴도 기대 된다.

동순각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45길 14-5

추천해요
1년

삼선짬뽕, 쟁반짜장, 간짜장 먹어봤는데 짬뽕이 제일 좋았다. 최근 먹은 삼선짬뽕 중 제일 훌륭했던. 쟁반짜장은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인지 오히려 좀 아쉬웠던 느낌이다. 요리류도 먹어보려고 호시탐탐 노리는데 기회가..

송죽장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20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