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출장으로 대전갔다가 추천받아서 간 집. 토시살의 단맛이 입안에 퍼지고, 부드럽지만 심심하지 않은 식감이 좋았다. 단, 밥(쌀)이 좀 아쉬웠음!
토시살롱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1-5
1
0
소고기 토시살 구이 반상. 1인용 소반에 나와서 깔끔하다. 토시살 양이 적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나는 오히려 좀 많은 듯해서 남겼음. 된장찌개나 밑반찬도 집밥같아서 좋았으나, 고기에 비해 쌈야채는 부족했다. 15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다. 죽동이라는 위치나 분위기 값도 좀 있는 듯.
2
좋은데 비쌈... 졸업하는 선배 밥사주기위해 간 곳이고 그 형은 고기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다를 연발하며 밥 한공기를 다 비웠으나, 나는 누가 사준다면 가도 내 돈으로 가기는 좀 부담시러움... 일단 나는 고기파가 아님..
우연히 죽동 산책 나왔다가 바깥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들렀어요! 문도 나무로 된 대문이어서 오 약간 느낌있는데? 하고 들어갔는데 안에 분위기도 깔끔하고 이뻐서 일단 비쥬얼에서 먹고 들어갔어요ㅋㅋㅋ 스테이크 샐러드&떡구이, 큐브 스테이크, 육전&칩스 이렇게 시켰어요! 큐브 스테이크는 버섯이 진짜 다양하고 맛있었고 스테이크 샐러드도 대박 알차게 들어있고 떡구이도 꿀이랑 주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육전은 약간 충동적으로 시켰는데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