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azenoyukue

맛있는 삶 ♥︎
대전

리뷰 17개

Kazenoyukue
추천해요
5년

족발을 잘 못 먹는 나도 좋아하는 마늘족발! 주먹밥(or 막국수), 김치수제비국과 함께라면 느끼하지 않아.

아저씨족발

대전 서구 대덕대로 157-1

Kazenoyukue
추천해요
5년

복날에 찾았던 곳. 진잠 쪽이라 거리는 있지만 여름되면 생각나서 또 갈 것 같다. 원래 산양삼 한 뿌리씩 주신댔는데, 이날은 똑 떨어져서 가격을 천 원씩 빼주셨던 걸로 기억. 김치부침개, 상추겉절이 등 반찬도 맛있었고. 산양삼 막걸리를 인당 1잔씩 서비스 주심. 일단 닭고기가 적당하게 잘 익어서 좋았다. 너무 익어서 풀어지지도 않고 너무 질기지도 않은. 국물이 걸쭉하고 조금 아쌀한 맛. 산삼 삼계탕 13,000원. 월요일 휴무

계룡산삼백숙

대전 유성구 진잠로92번길 33

Kazenoyukue
추천해요
5년

꼬치 맛집인데 안주가 대박 다 맛있어ㅠㅠㅠㅠㅠㅠ 치킨 가라아게는 카레향이 많이 나는데..겉은 바삭 속은 초쿠초쿠ㅜㅠ감튀도 맛나. 김치우동나베였나...이것도 진짜 강추. 쑥갓향이 나고 안에 어묵은 야채나 해물어묵인 듯. 우동 면발이 또 예술이다. 쫄깃 탱탱 불지 않는다. 너무 맛있어♥︎ 생맥이 삿포로뿐이 없어서 좀 아쉽다.

사케비요리

대전 서구 대덕대로168번길 18

Kazenoyukue
추천해요
5년

트위터에서 화제였던 곳. 평일 저녁 늦지 않은 시간이라 웨이팅은 없었고 창가석 고고. 바닐라 타르트였나? 쫀쫀한 크림이 인상적. 타르트는 바삭바삭. 역시 아메리카노랑 어울려. 친구가 시킨 자몽차는 좀 심심했다. 좋게 말하면 자연적인 맛? 가게 앞 주차금지 표지판까지 일본에 와 있는 느낌이 든다. 다들 큐브라떼를 먹던데.. 담에 먹어봐야지

하치 카페

대전 서구 계룡로407번길 37

Kazenoyukue
추천해요
5년

요즘 많이 보이는 주택 개조형 브런치카페. 흰색 2층 건물이 주변 상가에 비해 눈에 띔. 내부는 복고풍 인테리어. 2층 공간이 아늑해서 더 좋았다. 커피도 괜츈. 주류도 판매하는데 맥스 신선했다. 모히또는 논알콜인가? 좀 별로. 샐러드피자 굿굿!! 바질파스타는 크림이 좀 많아서 내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다. 근방이고 분위기 괜찮아서 종종 갈 듯.

86 맨션

대전 서구 대덕대로 153-1

Kazenoyukue
좋아요
5년

그 유명한 곳. 둘이서 이억남의 그릴드파히타(S)+쉬림프샐러드 시켰는데 역시나 양이 많았다. 쉬림프샐러드에 파스타면도 많이 들어있음. 파히타 고기는 잡내가 안나고, 새우는 꽤 크고 맛있었다. 3인 이상 가서 여러 메뉴를 시켜먹는 게 좋을 것 같다. 프랜차이즈라 어느 매장 가도 인테리어가 같겠지만, 어두워서 마음에 들었다.

어메이징 그릴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45

Kazenoyukue
추천해요
6년

여긴 루꼴라 피자 먹으러 가는 곳. 위에 얹어주는 루꼴라 양이 어마어마해서 입을 크게 벌리고 잘 먹어야 한다. 친한 사람이랑 가면 편하게 먹을 수 있지ㅋ 둔산점이 없어져서 아쉽고ㅠㅠ둔산점에선 먹을 수 있던 아란치니도 메뉴에 없어서 아쉬움. 봉골레파스타는 비추. 루꼴라 페스토 피자: 14,000원

피제리아 614

대전 유성구 은구비로 145

Kazenoyukue
좋아요
6년

가격대가 좀 있어서 평일 런치에만 와야겠다 싶었다. 여기에 우동/알탕 선택할 수 있어서, 배부르면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음. 모던한 가게 분위기. 특선 세트: 19,000원 (아마도 평일 가격?)

안도 스시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5-28

Kazenoyukue
좋아요
6년

소고기 토시살 구이 반상. 1인용 소반에 나와서 깔끔하다. 토시살 양이 적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나는 오히려 좀 많은 듯해서 남겼음. 된장찌개나 밑반찬도 집밥같아서 좋았으나, 고기에 비해 쌈야채는 부족했다. 15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다. 죽동이라는 위치나 분위기 값도 좀 있는 듯.

토시살롱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1-5

Kazenoyukue
추천해요
6년

꼬치 장인의 맛!! 정말 대전에서 먹어본 꼬치요리 중 최고다. 불맛을 살리기 위해서 열심히 구워주기 때문에 주문이 밀렸을때는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기다릴 수 있다. 서비스 안주로 무려 아게다시도후를 주는데..이건 진짜다!! 유통된거 데워주는 게 아니라 감동. 삼겹살 숙주볶음도 불맛이 살아있었고, 식어도 정말 맛있었다. 식사 메뉴도 꽤 갖추고 있었다. 사시미도 메인으로 하는 듯. 제발 잘되서 오래 먹으러 가고 싶은 곳ㅠㅠ... 더보기

사케비요리

대전 서구 대덕대로168번길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