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오랜만에 생각나서 간 오월식당. 향동이 담기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없어 아쉽다. 대학생 때부터 이집 포케가 취향이라 두개 시켜서 하나 킵해놨다 또먹고 그랬는데… 추억이다 사진은 2020년도에 배달시켜먹은 포케 사진과 오늘 먹은 육회 메밀. 면이 쫄깃하고 조미료 없이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흡입했다
오월식당
경기 고양시 덕양구 꽃내음2길 50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