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나니

리뷰 186개

나니
5.0
1일

이집은 오리를 로스가 아닌 통으로 잘라줘서 식감 맛 모두 너무 좋았다. 사이드로 나오는 전복도, 후식으로 나오는 수제비도 넘나 굿. 또또또간집이 될 예정

강변오리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6

나니
4.5
7일

까사드선주 크로와상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이미 솔드아웃이었고 대신 클래식과 뺑오쇼콜라, 아몬드 크롸상을 데려왔다. 아몬드 크롸상이 역시 맛있음

까사드선주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로6길 40

나니
4.5
9일

동네에 갠차는 브런치집이 생겼다. 데체코 링귀니 쓰시는거같던데 면익힘 너무 조코 햇살도 좋다

어피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56

나니
3.5
11일

가성비는 쨩. 모밀 육수가 덜달면 좋겠다…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나니
3.5
11일

따릉이 타다 배고파서 갑자기 보인 구복만두로 예에전부터 유명세에 저장만 해뒀는데 방문은 처음이다. 새우랑 전통 하나씩 시켰고 양은 많았지만 취향은 아니었다

구복만두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7

나니
5.0
15일

어째 자리를 옮긴 뒤로 웨이팅이 더 심해졌다. 순환이 그리 빠르지 않아서 그런가? 츠케멘이 너무 땡겼는데 오늘도 만족

멘타카무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8길 29

나니
4.5
15일

오랜만에 생각나서 간 오월식당. 향동이 담기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없어 아쉽다. 대학생 때부터 이집 포케가 취향이라 두개 시켜서 하나 킵해놨다 또먹고 그랬는데… 추억이다 사진은 2020년도에 배달시켜먹은 포케 사진과 오늘 먹은 육회 메밀. 면이 쫄깃하고 조미료 없이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흡입했다

오월식당

경기 고양시 덕양구 꽃내음2길 50

나니
4.0
17일

3년전부터 이런 곳에 갑자기 양갈비 집이?란 생각에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와봤다. 프렌치랙, 숄더랙, 생등심 모두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생듬심이 가장 맛있었고 숙주와 올리브 양념(? 특이했음)이 잘 어우러져 끝까지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주거상권임에도 목요일 저녁에 만석인 곳이 요즘 흔치 않은데 퀄 유지를 잘하시나보다

성심어린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656

나니
4.0
26일

첫 입은 와 시다 였는데, 먹다보니 요즘답지 않게 달지 않은 맛과 집에서 부친 듯한 계란말이의 조화가 좋다고 느껴졌다. 먹고 나와서도 아 달아!가 아닌 적당히 잘 머것네의 맛

광화문집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2

나니
4.0
29일

분위기 좋고 적당히 맛있는 그런 곳. 강아쥐 하나씩 끼고 식사하시던데 나만 강아쥐 없서

鎌倉 松原庵

日本、〒248-0014 神奈川県鎌倉市由比ガ浜4丁目10−3 鎌倉松原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