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은 오리를 로스가 아닌 통으로 잘라줘서 식감 맛 모두 너무 좋았다. 사이드로 나오는 전복도, 후식으로 나오는 수제비도 넘나 굿. 또또또간집이 될 예정
강변오리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6
까사드선주 크로와상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이미 솔드아웃이었고 대신 클래식과 뺑오쇼콜라, 아몬드 크롸상을 데려왔다. 아몬드 크롸상이 역시 맛있음
까사드선주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로6길 40
따릉이 타다 배고파서 갑자기 보인 구복만두로 예에전부터 유명세에 저장만 해뒀는데 방문은 처음이다. 새우랑 전통 하나씩 시켰고 양은 많았지만 취향은 아니었다
구복만두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7
첫 입은 와 시다 였는데, 먹다보니 요즘답지 않게 달지 않은 맛과 집에서 부친 듯한 계란말이의 조화가 좋다고 느껴졌다. 먹고 나와서도 아 달아!가 아닌 적당히 잘 머것네의 맛
광화문집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2